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인천광역시

[인천 송도] 모든 음료를 캔으로 담아주는 커피 : WOULDULIKE

by sirifood 2020. 4. 6.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송도카페 #우주라이크 #WOULDULIKE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우주에프앤디는 2017년 2월 '우주라이크앤'이라는 브랜드로 시작하여 '캔'이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환경 호르몬이나 요즘 같은 코로나가 퍼지고 있는 이 시점에는 모든 이가 사용하는 컵 같은 경우는 더욱더 조심해야 할 때이다. 우주라이크 커피는 테이크아웃의 최적화로 만들어 새롭고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음료를 일회용 알루미늄 캔에 담아주는 시스템을 실행하고 있다.

 

 

우주라이크 커피 송도점, 마치 동네에 있는 카페처럼 아늑한 분위기가 드는 곳이다. 글로벌캠퍼스푸르지오 오피스텔상가 202동 108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이 인터넷에 나와 있는 것이랑 문에 적혀 있는게 다르다. 인터넷에는 08:00 - 22:00 라고 적혀 있고, 문에 적혀 있는 영업시간은 매일 09:00-22:00 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배달은 전날 예약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주차는 건물 내에 있는 주차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송도에 위치한 우주라이크 커피 내부 모습이다. 캔에 음료를 담아주는 그런 카페이다 보니 인테리어도 캔이 상당히 많았고 작고 아담한 카페라 좁은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나는 가끔은 넓은 카페보단 동네 카페처럼 작은 카페가 좋을 때도 있다.

 

 

스콘이나 마카롱, 다쿠와즈 등 다양한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다. 마음 같아선 먹고 싶었는데 밥을 먹고 난 뒤라 너무 배불러 디저트는 포기...

 

 

WOULDULIKE 커피 이용 설명서

1. 저희는 플라스틱보다 환경보호 차원이 우수한 캔에 따뜻한/차가운 모든 음료를 기본으로 담아 드립니다. (다른 컵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2. 저희는 캔에 담아 밀봉하기 때문에 샷/시럽 추가 등 다른 요구사항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오픈후에 가능)

3. 저희는 아메 원두와 라떼 원두가 다릅니다.

4. 아인슈페너는 캔 실링과정에서 크림과 커피가 섞일 수 있으니, 원치 않으시면 플라스틱컵으로 말씀해 주세요.

5. HOT 음료는 핫리드를 드리오니 캔을 꼭 먼저 따고, 씌워서 드시면 됩니다.

6. 얼그레이, 카모마일, 페퍼민트는 1000원 추가시 BPA Free 우주라이크 보틀에 담아 드립니다.

7. 미리 전화주셔서 주문해 주시면 빠른 테이크아웃 되게끔 준비해 놓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주문도 가능하다.

8. 개선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면 더 졿은 매장을 위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2020년 4월 기준의 송도에 위치한 WOULDULIKE 우주라이크 메뉴판이다.

커피, 라떼, 티, 스무디, 프라페, 에이드, 쥬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는데 한참 걸렸다. 가격대는 보통 4000원대이다.

 

아인슈페너&연유커피

 

내가 주문한건 아인슈페너와 연유커피이다. 캔에 이쁜 홀더를 껴주신다. 캔 안에 얼음이 들어있는게 신기하다. 흔들었을때 캔과 얼음이 부딪혀 소리가 맑고 경쾌해서 계속 흔들게 된다. 캔을 이용해서 불편한 점이 더 많을 줄 알았지만 예상 이외로 냉, 보온을 유지 지속성이 띄어나고. 무엇보다 테이크 아웃 할 때 굳히 컵을 안바꿔도 되니 편안하다.

 

 

커피에 대해서는 잘 알지는 못하지만 커피의 맛은 스페셜티 급의 좋은 생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여태 먹었던 커피들 중의 가장 깊은 커피의 맛을 느꼈고 단 맛도 느낄 수 있다. 다른 메뉴들까지 궁금해지는 우주라이크커피이다.

 

 

✅우주라이크커피 송도점

주소: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28번길 28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네이버에 적혀있는 시간) 매일 09:00 - 22:00 (문에 적혀있는 시간)

주차: 건물 주차장 이용

가성비:⭐️⭐️⭐️⭐️

맛:⭐️⭐️⭐️

친절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