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 부천] 역곡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추천 :긱인더피그 geek in the pig

by sirifood 2020. 4. 2.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역곡맛집 #역곡분위기맛집 #긱인더피그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개인적으로 양식을 너무 좋아한다. 피자 말고 스테이크와 리조또, 파스타를 판매하는 양식집은 대체로 자주 가는 편이다. 사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아니면 잘 안가게 되는 곳이긴 하지만 갑자기 급 먹고싶어 지인에게 양식 맛집을 추천을 받아 역곡에 있는 긱인더피그를 다녀오게 되었다.

 

 

역곡에 위치한 긱인더피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직접 찾아서 가지 않는 이상 쉽게 접하기엔 좋지 않은 위치에 있다. 역곡 북부에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매화스시 건물 2층에 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 데이트하기에 적합한 장소이다. 긱인더피그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3:00 이고 주차장 정보는 잘 모르겠으나 나 같은 경우는 건물 앞에 평행주차를 했다.

 

 

삼겹, 쉬림프, 파스타, 맥주, 와인, 그리고 커피까지 판매한다. 삼겹을 팔기에 간판 이름이 긱인더피그 인 것 같다.

 

 

이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긱인더피그를 만날 수 있다. 건물 자체가 되게 오래되고 허름해서 계단이 이런 모습이지, 긱인더피그는 완전 다른 모습이다.

 

 

 

 

안에 들어오면 바깥과는 딴 세상 같았던 긱인더피그이다. 레트로 감성도 느껴지면서 곳곳의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자체는 어두운 분위기라 더 마음에 들었다. 은은한 조명으로 인해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던 곳이다.

 

 

자리마다 기본적으로 물컵과 앞접시, 그리고 수저, 젓가락이 준비 되어있고 인스타그램 sns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런치로 저렴하게 판매도 하고 있는데 런치 괜찮은 듯하다.

 

 

2020년 3월 기준의 역곡에 위치한 긱인더피그 메뉴판이다.

메뉴는 전체적으로 쉬림프, 파스타, 감성 삼겹살, 단품 메뉴로 나누어져있고 마실 것 으로 나누어진다. 가격은 양식 하면 크게 깨지기 마련인데 이 정도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긱인더피그 왔으면 감성 삼겹살은 필수라고 하기에 감성 삼겹살 종류 중에 치미추리와 명란크림 소스를 곁들인 육즙 가득 삼겹과 파스타 종류 새우 로제 파스타와 리조또 종류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신메뉴까지 주문했다.

 

 

긱인더피그는 삼겹살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감자튀김을 제공한다. 에피타이저가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는겁니까? 2단 그릇으로 주는데 북유럽풍의 느낌이 살면서 약간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좋다.

 

 

우리가 흔히 아는 웨지감자에 소스는 케찹과 스테이크 소스를 섞어놓은 듯한 맛인데 소스가 맛있어서 감자튀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까 날 마다 소스가 다르게 제공되는 것 같다.

 

 

샐러드는 라코타 치즈 샐러드에 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는 샐러드이다. 채소의 아삭함과 발사믹 소스의 상큼함이 더 해진 샐러드이다.

 

화이트 트러플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크림 리조또

 

화이트 트러플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크림 리조또이다. 사진 잘 보면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게 트러플 올리브 오일인데 직접 말린 재료를 사용하신다고 한다. 트러플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서 그런지 한 입 먹을 때 트러플의 향과 풍미가 엄청나다. 베이컨도 들어있어 베이컨의 씹는 맛도 즐길 수 있고 크림 리조또에 치즈가 더해지니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일품이다.

 

새우 로제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이다. 바게트도 같이 나온다. 생각보다 새우가 적지않게 들어있고 크기도 큼지막해서 씹는 맛도 있어 좋다. 흔히 아는 맛이라 무난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맛이다.

 

명란크림 소스를 곁들인 육즙 가득 삼겹

 

명란 크림 소스를 곁들인 육즙 가득 삼겹이다. 삼겹살 위에 치즈를 가득 올려주고 주위에는 명란을 가득 넣은 크림 소스와 홀그레이, 백김치가 있다.

 

 

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어 치즈가 잔뜩 있는 삼겹은 삼겹의 기름기까지 더해지니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긱인더피그 삼겹살 맛집이다. 적당한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과 씹을때 육즙이 막 나온다.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씹히는 걸 보면 고기의 신선도 또한 뛰어난 듯하다. 명란크림소스가 독특해서 삼겹살을 찍어 먹는데에 거부감은 하나도 들지 않았다.

분위기에 홀딱 반해버린 긱인더피그이다.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같은 날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양식치고는 가격은 합리적인 가격에 속하며, 양과 맛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긱인더피그를 방문한다면 감성삼겹살 어떠한 종류도 좋으니 꼭 먹어봤으면 한다.

 

✅긱인더피그

주소:경기 부천시 부일로 71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차: 모름

가성비:⭐️⭐️⭐️⭐️

맛:⭐️⭐️⭐️⭐️

친절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