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 안산] 대부도 카페 추천, 카페에바다

by sirifood 2020. 3. 27.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대부도카페 #카페에바다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대부도 맛집에 이은 대부도 카페도 소개해드리려고 들고 왔다. 여러 검색 하던 와중에 제일 많이 나오기도 했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눈에 확 들어와 방문하게 되었다.

 

 

내가 방문한 곳은 #카페에바다 라는 곳이다. 외부는 왠지 제주도 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외부 색깔이 노란색과 파란색이라 멀리서 봐도 카페에바다를 알아볼 수 있었다. 대부도에 위치한 카페에바다 영업시간은 화~ 금 10:00 - 20:00 토 10:00 - 21:00, 월요일 휴무이다. 대부도는 저녁에 봐야 예쁜데 전체적으로 문을 빨리 닫는 듯해 아쉬움이 크다. 주차 또한 가능하다.

 

 

안산 지역 화폐 다온도 사용 가능한 매장이다.

 

 

운 좋게 거의 끝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다 나가고 마지막에 혼자 남아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보이는 거와 같이 카페 크기는 크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사용하는게 아니라서 되게 정겨운 느낌이 강하게 드는 카페이다. 복층으로 되어있어 다락방 같은 분위기도 들었고,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좋아지는데 바깥에도 자리가 있는데 너무 좋을듯하다.

 

 

2020년 3월 기준의 대부도에 위치한 "카페에바다다" 메뉴판이다.

커피 뿐만 아니라 에이드, 스무디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가격대는 4000원~6000원 사이이다. 디저트는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마카롱, 커피콩빵이 있는데 커피콩빵이 유명한지 앞에 만드는 곳이 따로 있다. 나는 브라우니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다.

 

 

나는 운좋게 복층에 자리 남아 앉았다. 복층에서 창문을 통해 보는 곳이 정말 이쁘다고 했는데 밤이라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복층에 앉아서 벨 울려서 음료 받으러 가려고 했는데 직원 분께서 친절히 가져다 주셨다. 그러고 더 감동이었던건 다 먹고 쟁반 들고 계단 내려오면 다치니깐 다 먹고 두고 내려오라고 까지 말씀해주심.. 천사이다.

 

 

카페에바다 파란색 홀더가 껴져있는 딸기 스무디,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크림 같은게 뿌려져있는 브라우니이다.

 

 

딸기 스무디는 가끔 스무디 먹으면 얼음으로 만드는데 있는데 카페에바다 딸기 스무디는 얼음이 씹히지 않아서 좋았다. 부드럽고 딸기 우유맛이라 달달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브라우니는 너무 달지도 않고 따뜻하고 꾸덕꾸덕한데에다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으니 부드러움이 좀 더 살고 따뜻함과 차가움의 조합은 뭐라고 말 할 수없다.

 

 

카페에바다

주소: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40

영업시간: 화~ 금 10:00 - 20:00, 토 10: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 있음

가성비:⭐️⭐️⭐️⭐️

맛:⭐️⭐️⭐️⭐️

친절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