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서울 홍대]상수 맛집 후라토 식당

by sirifood 2020. 3. 19.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규카츠맛집 #후라토식당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홍대에는 먹거리들이 많다. 워낙 핫한 곳이기도 하고 쇼핑몰 뿐만 아니라 길거리 문화도 발달한 곳이다. 그런 홍대에 내가 정말 며칠동안 먹고 싶었던 메뉴 규카츠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후라토 : 흘쩍 , 느닷없이

내가 방문한 식당은 후라토 식당이다. 경복궁이 본점으로, 경복궁 3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상수에도 오픈했다고 한다. 후라토 식당의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15:00-17:00 (평일) 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내가 후라토 식당을 방문한 시간은 저녁 7시 정도이다. 저녁 7시라 그런지 식당 내부는 꽉 차있다. 나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들어갔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새우튀김과 가라아게가 서비스로 제공되니 혹시나 후라토식당을 방문한다면 네이버 예약하고 서비스를 받자!

 

 

성수에 위치한 후라토 식당 메뉴판이다.

메뉴 자체는 일식 위주로 판매한다. 많은 이들이 규카츠와 오므라이스를 먹고 있다.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지만 세트구성으로도 잘 되어 있어서 나는 2인이 딱 먹기 좋을 것 같은 규카츠+오므라이스+탄산 2잔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네이버 예약을 해서 서비스로 제공 받은 튀김이다. 서비스라고 해서 절대 대충 주는게 아니다.  튀김 찍어먹을 소스와 새우튀김과 가라아게를 준다. 새우튀김은 튀김보다 새우가 더 커서 씹히는 맛도 느껴지고, 가라아게는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아주 잘 익은게 윤기가 좔좔 흐른다.

 

 

오므라이스가 나왔다. 햄, 베이컨이랑 각 종 야채가 들어간 볶음밥 위에 푹푹신한 도톰한 노란 이불이 올려져있다. 그리고 깔끔하게 소스는 따로 주셨다.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과 베이컨볶음밥과 소스는 미트볼스파게티 맛이었는데 제 인생 오므라이스 맛집입니다. 강력추천🔥

 

 

오늘의 메인 메뉴 규카츠이다. 기본 구성은 규카츠와미소된장국, 밥, 찍어먹을 소스 3가지, 깍두기 이렇게 나온다. 작은 화로가 있는데 그 화로에 원하는 익힘으로 구워먹으면 된다. 굽기 전 빛깔이 영롱하다. 겉에는 바삭하고 속에 육즙이 그대로 갇혀있어 씹을때 육즙이 흘러내린다. 입 안에서 살살 녹아버린다. 규카츠 만든 사람은 상줘야한다. 규카츠 누가 만든거야🙌

 

 

✅ 후라토식당 상수직영점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3-1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15:00-17:00(평일) 라스트오더 21:00

가성비: ⭐️⭐️⭐️⭐️

맛: ⭐️⭐️⭐️⭐️

친절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