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서울 강남] 청담 디저트 맛집 추천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by sirifood 2020. 3. 16.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오늘의 맛집은#디저트맛집 #베스킨라빈스브라운이에요.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우리나라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하면 가장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은 베스킨라빈스이다. 동네마다 있어 접하기도 쉬울 뿐더러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어 여러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맛집 또한 베스킨라빈스와 똑같긴 하지만 조금 더 특별한 곳이다. 베스킨라빈스브라운은 일반 매장에서 맛 볼 수 없었던 아이스크림, 혹은 단종되어서 아쉬웠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무려 100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도 있고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볼 거리도 다양해서 인기가 상당한 곳이다. 

 

 

 

 

 

우선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청당 CGV 옆 건물이고 쉑쉑 버거 건물 3층에 있다. 이 건물에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서 주차가 가능하나, 주차장이랑 업체가 안맺어 있어서 베라를 간다고 주차가 할인이 되거나 그러진 않는다.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23:00이다. 사실 되게 부담스러웠던 베라이다. 외부 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어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그런 분위기이다. 

 

 

 

 

 

베스킨라빈스 브라운에 들어가면 체험할 수 있는 놀이시설들이 가장 눈에 띄였다. 그 부근에 사람들이 모여있어 시선이 향했던 것 같다.  뽑기(베라 관련 상품 뽑기)나 인생 네컷을 찍을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해피포인트 앱만 있으면 공짜로 할 수 있다. 물론 앱 한 개당 기회는 한 번이지만 베스킨 라빈스 브라운을 왔다는 걸 인증할 수도 있고 재미가 쏠쏠하다.

 

 

 

 

 

 

구경하다보면 케이크가 전시 되어 있는 케이크들도 볼 수 있다. 우선 케이크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 이런 케이크 선물 하면 좋을 것 같지만 가격이 장난 아니게 쎄다는 것이다.. 

 

 

 

 

 

 

전부 오픈 형태라 약간 당황스러웠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무려 100가지라 고르기 한참 걸렸다. 콘 종류도 빵으로 된 것도 있고 다양하다.나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에겐 매우 어려운 곳임이 분명하다.

 

 

 

 

 

 

여기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타르트,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빵 종류나 마카롱, 커피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그야말로 그냥 디저트 천국이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매장 분위기나 이런 것도 괜찮았지만 테이블이 낮고 작은 편이라 불편했고, 콘을 시켜서 콘을 꽂는 쟁반이나 이런게 없어서 콘을 계속 들고 이야기를 했어야 하는 그런 불편한 점이 있다. 한번 쯤 경험해보기엔 괜찮은 곳이지만 잠깐 있었던 것 같은데 주차비는 9000원이나 나왔다. 그런 거 생각해보면 다시는 가보지는 않을 것 같다.

 

 

 

 

 

✅ 베스킨라빈스 BROWN 청담점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주차: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서 주차가 가능하나, 주차장이랑 업체가 안맺어 있어서 베라를 간다고 주차가 할인이 되거나 그러진 않음

가성비: ⭐️⭐️⭐️

맛:⭐️⭐️⭐️⭐️

친절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