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by sirifood 2021. 5. 13.
728x90
반응형

 

 

 

 

어렸을 때 우유와 자주 먹었던 카스타드가 까맣게 변신 해 나타났어요. 더블초코맛으로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저격해 만든 제품인 것 같아요.

 

 

 

 

구매처는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었고 4780원으로 구매했어요. 아쉽게도 적은 양은 판매하지 않고 대용량으로만 판매하더라고요.

 

 

 

 

가나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고

 

 

 

 

편리한 개별포장으로 총 12봉지가 들어있어요.

 

 

 

 

과자276g (1224kcal) 코코아분말3종 3% 밀크초콜릿(가나마일드) 0.14%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하면 카스타드 안에 들어있는 초코가 녹으면서 퐁당쇼콜라를 만들 수 있나봐요.

 

 

 

 

원재료를 보니 코코아분말이나 카카오색소, 밀크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어요.

 

 

 

 

카스타드에 있는 작은 구멍은 제조공법상 크림주입을 위해 있는 것이라고 해요.

 

 

 

 

1일 영양정보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포장지마저도 검정검정해서 초코맛인 것을 한 번더 실감하게 해주고요.

 

 

 

 

뜯어보니 색깔만 다르지 커스타의 겉 표면이나 크기 모양은 전부 똑같아요. 하지만 초코라 그런지 부드럽지 않고 퍽퍽해 목 막힘이 있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초코 크림이 들어있고 크림의 양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초코의 향은 코를 자극할 정도로 진하지는 않았고 단 거를 잘 못 먹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우유와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총 평 ⭐️⭐️⭐️

 

카스타드 더블초코, 표현할 것도 없다. 그냥 말 그대로 카스타드를 초코맛으로 만들어낸 것. 기존 카스타드에 비해 초코라 그런지 부드러운 맛이 없고 퍽퍽해 목 막힘이 있다. 단 것을 잘 못 먹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우유와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