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미쯔의 재탄생/미쯔볼 쿠키앤크림

by sirifood 2021. 4. 23.
728x90
반응형

 

평상시에 미쯔를 워낙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미쯔를 볼 형태로 만들었다고 해서 궁금해서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은 1000원이었고 동네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42g (230kcal) 미쯔쿠키 48% 화이트크림 46%

 

 

초콜릿이다 보니 직사광선을 피해 온 습도가 낮은 곳에 보관, 개봉 후 가급적 빨리 먹는 것이 좋아요. 유통기한은 구입일로 부터 일년 정도 여유가 있어요.

 

 

밀 달걀 우유 대두 쇠고기도 함유하고 있어요.

 

 

적은 양이 들어있을 거라고 예상했지만 예상과 달리 한 봉지당 15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네모 모양의 미쯔를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어 한 번 구워 화이트 초콜릿을 코팅했어요. 들어간 재료만 봤을 때는 ABC 초코쿠키 쿠키앤크림랑 맛이 비슷할 것 같았지만 다른 맛이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미쯔 는 밀도가 높은 편인데 미쯔볼에 들어있는 미쯔 과자는 밀도가 낮게 느껴졌고 화이트 초코맛이 진해서 미쯔 과자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반으로 잘라 보니 실제 포장지에 나와있는 그림이랑 똑같아요. 초코볼이라 몇 개 집어 먹으니 단 건 어쩔 수 없네요. 요거트나 우유랑 결들여 먹으면 색다른 맛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총 평⭐️⭐️⭐️

 

 

기대보다는 못 미치는 맛, 이름이 미쯔볼인데 미쯔보단 쿠키앤크림이 메인 같아 아쉽다. 쿠키앤크림볼,,,, 이라고 해야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