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by sirifood 2021. 5. 3.
728x90
반응형

달고나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다양한 이색 빼빼로가 나오고 있는 와중에 새로운 빼빼로를 하나 발견했어요.

 

 

 

바로 꼬깔콘 빼빼로인데요, 가격은 1500원이고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은 누가봐도 꼬깔콘이랑 콜라보 했다는 것이 보이게끔 꼬깔콘 과자 봉지 그대로 이미지를 붙여놨어요.

 

 

과자 35g (180kcal), 옥수수 10%

 

 

 

식물성크림, 설탕, 혼합분유, 스위트콘분말, 튀김옥수수칩이 들어가 있네요.

 

 


간혹 과자에 있는 검은 반점은 옥수수의 씨눈 또는 껍질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돼요.

 

 

 

 

나트륨 140mg 7% 탄수화물 22g 7% 당류 15g 15% 지방 9g 17% 포화지방 5g 33% 콜레스테롤 5mg 미만 1% 단백질 3g 5%

 

 

 

 

 

꼬깔콘하면 갈색도 있지만 빨강색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봉지를 열었을 때 달달한 옥수수향이 코를 찔렀어요. 총 9개가 들어있었고 옥수수맛 초콜릿에 꼬깔콘 과자 조각이 붙어있어요.

 

 

 

 

분명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그 맛을 기억하지 못했어요. 초콜릿은 화이트 초콜릿에 옥수수맛을 첨가한 것 같은 맛이 났고 붙어있는 꼬깔콘 조각으로 바삭바삭 식감도 제대로 표현했어요. 처음 몇 개는 맛있게 먹었지만 너무 달아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총 평⭐️⭐️⭐️

 

꼬깔콘X빼빼로 콜라보제품, 분명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기억나질 않는다. 초콜릿은 화이트 초콜릿에 옥수수맛을 첨가한 것 같은 맛이 났고 붙어있는 꼬깔콘 조각으로 바삭바삭 식감도 제대로 표현했다. 처음 몇 개는 맛있게 먹었지만 금방 물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