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오뚜기]컵누들 매콤찜닭맛

by sirifood 2021. 6. 14.
728x90
반응형


컵누들 매콤찜닭맛이 6년만의 재출시되었다고 해요. 찜닭 먹을 때 닭도 좋아하지만 당면도 좋아해서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었어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었고 가격은 1600원으로 비싼 가격이었어요. 지금은 수량이 풀려 인터넷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거로 알고있어요.



콜라겐 100mg 탱글탱글 쫄깃 당면이 사용되고



기존 컵누들과는 다르게 물을 버려야 해요.



당면(중국산:감자전분, 녹두전분) 스프류: 닭육수베이스[치킨농축베스{닭고기(국산)}, 정체소금(국산), 양조간장[양조간장원액{탈지대두(인도산)} ,천일염(호주산)} 등이 들어가고 밀, 대두, 계란, 우유,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조개류(굴,홍합 포함) 함유가 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고 드세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여야 하고 벌레나 냄새의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보관에 유의, 액체스프는 식성에 따라 적당량을 넣어 주세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45.5g 150kcal로 나트륨 540mg 27% 탄수화물 32g 10% 당류 5g 5% 지방 1.5g 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2g 4% 예요.



조리방법은 뚜껑을 개봉한 후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선까지 부어준 다음 4분 후 물을 버린 후 액체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돼요.



내용물은 매콤찜닭 액체스프와 매콤찜닭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어요.



매콤찜닭 맛이여서 그런지 건더기 스프에는 고추가 많이 들어있었는데 매운 걸 못 먹는 저는 전부 넣었더니 매웠어요. 취향에 맞게 넣으면 될 것 같은데 그렇다고 넣지 않으면 물릴 것 같기도 해요.



소스는 진득진득하고 붉은 색보단 검은 색에 가까워요. 비주얼로만 봤을 땐 찜닭 인정이요!



맛은 있는데 닭이 없어서 그런가 찜닭 맛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매콤 짭짤한 간장 맛?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요. 개인적으로 우동맛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총 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