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홍대 상수동] 상수 중식 맛집: 한양중식

by sirifood 2020. 3. 5.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홍대맛집 #상수맛집 #한양중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저는 중식을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중식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중식집은 우연히 소문을 접해 정말 가고 싶었던 중식집이라 다녀오게 되었어요. 다녀온지 꽤 됐지만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들고 왔어요.

이 곳은 홍대에서 차돌짬뽕이 유명하기도 하고 세트 메뉴 구성이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저는 어떠한 음식 점을 가도 메인보다 사이드를 더 좋아해 사이드를 자주 시켜먹곤 하거든요. 사이드가 보통 비싸니까 잘 시켜먹지 못하는데 여러 종류를 즐길 수도 있어서 저에게 딱 알맞는 음식점이기도 했죠, 제가 찍은 사진이라곤 음식밖에 없어 글로 설명드리는 점 죄송해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2인 세트 메뉴인 식사 메뉴 1개 + 탕수육(s) + 새우 (6ea) =33500원 에요. 비싼것 같지만 나오는 음식들 보면 정성이 들어간게 전혀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여기 음식은 주문 즉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려요. 만들어 놓은 걸 판매하는게 아니여서 좋더라구요.

 

 

여러분들의 탕수육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저는 찍먹이요!!! 무조건 찍먹! 바삭함을 유지하기도 하고, 눅눅해지는게 싫어서 탕수육는 찍먹이에요. 한양중식 또한 찍먹이나 부먹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바삭함은 일품이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취향저격이었어요.

 

 

탕수육에 이어 짬뽕도 같이 나왔어요.

더 자세히 짬뽕 비주얼을 파고 들어가볼까요.

 

 

인기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노른자 하나가 톡하고 올려간 차돌짬뽕, 고기도 안에 더 듬뿍 들어있어요. 제 기억으론 너무 맛있게 먹었던 차돌짬뽕이에요 ㅠㅠ 이 메뉴 때문에 또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다음 메뉴는 크림 새우에요. 한양중식은 크림새우뿐만 아니라 칠리새우, 씨리얼새우가 있어요. 양은 여섯개 밖에 안되지만 새우가 커서 양이 작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새우만 있는게 아니고 밑에 부분에 누룽지도 같이 있는데 그 누룽지가 또 별미입니다.

 

 

이때 포스팅 할 생각 없이 음식 사진만 찍었더니 글이 많이 부족하네요.

이 집은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가서 포스팅 제대로 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한양중식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9

영업시간: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6:00-17:30

주차: 잘 모르겠음

가성비: ⭐️⭐️⭐️⭐️

맛:⭐️⭐️⭐️⭐️⭐️

친절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