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용산구,이태원]만두 맛집/ 쟈니덤플링

by sirifood 2020. 2. 27.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만두맛집 #쟈니덤플링이에요.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어요.

장소는 내가 정해도 되냐며, 메뉴 여러개 불러가지고 끌리는 메뉴 말 하라고 했더니 만두라고 이야기 해서 무작정 만두 맛집 있는 곳 이태원으로 다녀왔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고 유명한 곳이에요.

그 곳은 바로 #쟈니덤플링

인기가 많아져서 2호점, 3호점, 그리고 4호점까지 생겼다고 해요. 저는 본점으로 방문을 했어요.

직원 분 말씀으론 본점은 총 2층으로 되어 있다고 해요.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1층에 자리가 나서 1층에 앉았어요. 1층은 많이 좁은 편이라 조금만 움직여도 눈치 보일 정도에요. 

 

 

쟈니덤플링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총 6가지이고 5가지가 만두 종류, 1가지는 밥 종류인데 마파두부덮밥이에요. 가격은 전부 8000원으로 통일 되어 있어요. 

 

 

 

테이블마다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것들이에요. 휴지 장인이 여기있네 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짜사이를 주세요.

 

새우물만두

 

 

쟈니덤플링 만두는 전체적으로 만두 피가 약간 두꺼워요. 그렇다고 밀가루맛이 느껴지진 않고 쫄깃쫄깃한 느낌과 속도 가득 들어있고 새우가 큰게 들어있는지 새우 씹는 통통한 식감도 그대로 느꼈어요. 군만두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물만두도 매우 만족했어요.

 

계란부추군만두

 

 

군만두 종류가 두가지 기본과 계란부추군만두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군만두가 한쪽 면만 바삭하게 구워져있고 다른 부분은 찐만두의 형태인데 바삭한 식감을 유지한다는게 신기해요. 한 입 물면 부추 향이 퍼지는게 좋았어요. 이 것은 익숙하지 않는 맛이라 약간 생소했지만 기억에 남는 메뉴에요.

 

반달군만두

 

 

이게 제일 유명한 메뉴 반달 군만두에요. 가장 핫한 메뉴, 한 입 먹어보면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 메뉴에요. 메뉴 나오자마자 한 입 먹을 때 입 천장이 데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그야말로 겉바속촉의 대명사라고 이야기를 해야하나,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군만두와 비슷한데 이것은 왜 그렇게 특별하게 맛있었을까 궁금하더라구요. 꼭 추천 해주고 싶은 메뉴 중의 하나에요.

 

 

마파두부덮밥

 

 

 

밥 종류가 하나인 것이 너무 아쉬운 점이에요. 볶음밥 같은게 있었음 좋았을 뻔 하지만 그래도 하나 있는 마파두부를 주문했어요. 이거는 특별했던 맛은 없었지만 약간의 매콤함이 좋았던 것 같아요. 만두를 먹어서 기름졌던 것들을 싹 내려주는 것 같고 좋더라구요.

 

 

✅쟈니덤플링

주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5

영업 시간 : 주말 11:30 - 21:30

              평일 11:30 - 21:50

             영업 명절 전날, 당일휴무

주차: 따로 없음

가성비: ⭐️⭐️⭐️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