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서초구,신사] 돈까스 맛집 한성돈까스

by sirifood 2020. 3. 5.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수요미식회맛집 #한성돈까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제가 요새 빠져있는 메뉴는 돈까스! 그래서 돈까스 맛집을 직접 찾아서 다녀왔는데요, 제가 선택한 맛집은 한성돈까스라는 곳 입니다. 사실 이 돈까스집은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으로 되게 방문하고 싶었던 맛집이에요. 지금 부터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릴게요.

 

 

외관에서 부터 맛집 포스가 강하게 느껴져요. 저는 주말 오후 2시 30분 경에 방문 했는데 웨이팅은 하지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기 저 황금색 판 보이시나요~? 그게 무엇인지는 바로 밑에서 공개할게요.

 

 

황금색판의 정체는 수요미식회 맛집 표시입니다. 이 간판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듯하네요. 가게 안은 사람이 많고 옛 건물을 그대로 사용해 구조가 신기하게 되어 있어서 찍기가 힘들었어요. 위생상태는 그리 좋지 않은 내부의 모습이었어요.

 

 

메뉴는 맛집 답게 다섯 가지 전부에요. 다섯 종류 전부 돈까스이고, 비후 까스는 되게 생소한 이름이어서 알아봤더니 소고기를 이용해 만든 까스라고 합니다. 마음 같아선 다섯 가지 전부 먹어 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 여기서 제일 비싼 #비후까스 와 #히레까스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마다 깍두기와 돈까스 소스가 세팅 되어 있어서 먹을 만큼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집 돈까스 소스 잘합니다. 깍두기는 그냥 쏘쏘....... 사실 별로였어요.

 

 

돈까스를 시키면 기본으로 밥이랑 된장국을 주세요. 된장국은 팽이버섯이 조금 들어갔고 간이 심심한 미소 된장국이에요. 밥의 양은 약간 부족했어요. 추가하려면 돈을 주고 추가를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히레까스 (12000원)
비후까스 (17000원)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맛집이라 그런지 회전 속도가 빠르더라구요. 음식이 빨리 나오는 건 좋았어요. 전체적인 구성으론 겨자소스, 돈까스, 그리고 케찹 샐러드 정말 기본적인 구성으로 나오는데 여기의 포인트는 겨자소스에요. 하지만 돈까스 양이 저것 밖에 안되는데 저 정도의 가격이라니 말이 되십니까,,

 

 

돈까스를 정말 좋아해서 다른 타 돈까스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한성돈까스는 타 돈까스와 달리 남다른 두께와 식감이 예술이었어요.튀김 비율과 고기 비율이 황금 비율입니다. 타 돈까스들은 두꺼우면 씹기 불편했는데 여기는 입 안에 넣는 순간 스르르 사라집니다. 또 한성돈까스는 잘라져서 나온다는 점이 참 좋았어요. 잘라서 나오니까 따로 자르지 않아도 되고 바로 먹을 수 있고 최고의 장점이라고 말 할 수 있죠.

 

 

 

이거는 비후까스에요. 돈까스 하면 돼지 등심이라는 생각이 박혀있다보니 소고기까스는 생소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 옷과 부드러운 소고기, 소고기도 되게 잘 어울린다는 걸 여기서 알았습니다.

 

한성돈까스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7길 10 1층

영업 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주차 : 0

맛 :⭐️⭐️⭐️

가성비:⭐️⭐️⭐️

친절도: ⭐️⭐️⭐️

총 평: 맛은 있었는데 특별했던 맛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바삭하고 촉촉하고 맛있었던 돈까스? 웨이팅을 하고 먹었더라면 약간의 아쉬웠을 것 같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