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도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광교에서 맛 본 컨버터피자

by sirifood 2020. 12. 28.
728x90
반응형

 

 

주소: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덩 871-1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연장영업 금,토,일 20:30

주차:가능


Convertor 컨버터

 

 

 

백화점 구경 중에 가로수길에서 유명한 컨버터 피자를 우연히 발견해 먹게 되었어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지하1층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컨버터 피자는 이태리 리구리아 지역의 전통 포카치아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해 바닥은 바삭 속은 촉촉한 이태리 전통 포카치아와 원유로 만든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우유의 향을 품고 있는 쫀득쫀득한 치즈와 31년간 토마토만 고집해온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99.99% 토마토만 채워진 고형량 토마토 찹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원산지 표지판 안내입니다. 갈릭 페퍼로니에 사용되는 슬라이스 페퍼로니는 미국 것을 사용하고 루꼴라& 프로슈토에 사용되는 프로슈토 햄 슬라이스는 이탈리아 것을 사용합니다.

 

 

2020년 12월 기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에 있는 컨버터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간단해요. 딱 세 가지로 기본인 전통 마르게리따, 오븐에 구운 양파와 페퍼로니가 만나는 갈릭 페퍼로니, 향긋한 바질 페스토와 달콤한 방울 토마토가 들어간 바질 토마토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이탈리아 전통 마르게리따를 주문했습니다.

 

 

아쉽게도 백화점인지라 회전율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 갓 구운 피자를 주는게 아니라 이미 구워져 있는 것을 잘라 주시더라구요.

 

 

 

포장을 하게되면 이런 박스에 담아 주십니다.

 

 

비주얼 하나는 끝내줍니다. 다들 저처럼 비주얼에 이끌려 사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아요.

 

 

컷팅을 하고 먹어봅니다. 가져오는 동안 시간이 흘러 치즈가 늘어나지 않아요. 전자렌지라도 돌려 먹고싶었지만 여건이안됐어요.

 

 

보이는 것과 같이 치즈보다는 빵의 비율이 상당합니다. 들어간 것은 빵, 토마토 소스, 치즈가 전부이고 도우가 포카치아 스타일로 퍽퍽한 빵이 아니라 촉촉하고 담백했어요.

 

 

토마토 소스 듬뿍 발라져 있던데 여기는 듬성 듬성 발라져 있네요.

 

백화점 지하라 회전율이 크게 좋지 않아 만들어 놓는 것을 판매하는게 살짝 아쉬웠어요. 갓 구워져 나와 치즈가 늘어나는 것을 먹었으면 맛있었을 거 같아요. 이 지점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알고있는 피자와 별 다른 점 모르겠고 맛도 비슷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