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켈로그 신상] 켈로그 바나나킥 초코 시리얼 리뷰

by sirifood 2020. 2. 29.
728x90
반응형

시리야 신상 좀 찾아줘

 

 

네, 오늘의 신상은 #켈로그신상 #바나나킥초코시리얼 이에요.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늘 제가 들고 온 신상은 ~~~~~?

바로 바로 아침에 자주 먹는 시리얼 "켈로그" 에서 신상을 출시했다고 해요. 사실 출시 된지는 꽤 됐지만 이제야 먹어보네요. 초코 바나나킥 과자도 나왔던데 같이 출시 했나봐요.

 

 

 

바나나킥 초코 시리얼 사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초코랑 바나나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바나나의 상징 노란색과 초코의 상징 갈색으로 포인트만 딱 살려서 만들었는데 보기에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 두 개 해서 9800원 주고 구매했어요. 다른 사이트는 1개에 5000원 정도의 가격이었는데 제가 알아본 바로 이 곳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사이트는 밑에 공유할게요.

 

켈로그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340g+340g : 디비마트

[디비마트] 안녕하세요 디비마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저는 시리얼 중에서도 기본적인 기본 호랑이의 힘을 제일 좋아해요 기본에서 느낄 수 있는 그 달달함을 좋아했거든요. 그 달달함 역시 바나나킥 초코 시리얼에서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바나나킥 초코 시리얼은 기존의 바나나킥을 1/5 사이즈로 줄여 미니 바나나킥도 들어 있어 맛은 그대로지만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어 달달함과 씹는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차라리 몸에 안 좋은 과자보단 올바른 영양성분까지 섭취할 수 있는 시리얼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과자는 배는 안부르지만 시리얼은 먹으면 든든해지거든요.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영양 정보에요.

확실히 지방 보단 비타민이 들어가있어요.

 

 

생긴 거는 기존의 알고 있는 시리얼에 초코 코팅을 했고 거기에 미니 바나나킥이 들어있어요. 미니 바나나킥은 그렇게 많이 들어있는 편이 아니라 아쉽긴 아쉽네요. 바나나킥 한 봉지 사서 넣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뜯자마다 달콤한 바나나의 향과 초코 향이 엄청 나요. 냄새부터 아주 취향저격이었요.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할 것 같아요.

 

 

시리얼 우유 부어서 먹는 것도 좋지만, 과자처럼 그냥 꺼내서 먹어도 맛있잖아요. 우유를 붓기 전에 먹어봤는데 맛에서는 냄새에 비해서는 진한 초코맛이 나진 않았어요. 우유 없이 먹어도 맛있네요. 초코 바나나 조합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본격적으로 우유까지 부어서 먹어봤어요.

우유를 부었을 때는 확실히 그냥 먹었을 때 보단 초코의 향이 진하게 났고 시간이 지나면 시리얼이 눅눅해지는 것 처럼 바나나킥이 녹을 것 같았는데 제 생각과 달리 바나나킥 과자는 바삭함이 유지를 하더라구요. 참 신기했어요.

 

 

시간이 지나면 우유 색도 초코우유 색으로 변해요.

저는 마지막 시리얼 다 먹고 우유 달달해진 거 먹기 위해 시리얼을 먹기도 해요.

 

 

이런 획기적인 아이템을 누가 만들었는지 이제는 앞으로 어떤 음식들이 나올지 정말 궁금해져요. 바나나킥의 발전은 어디까지일까도 궁금해지는데요, 총 평을 이야기 하자면 바나나킥이 조금 들어서 아쉬웠었고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이 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켈로그의 색다른 도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초바를 원래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상, 바나나킥초코시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