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민트 덕후는 모여라~! 신상 과자 "허쉬민트웨하스"

by sirifood 2020. 3. 13.
728x90
반응형

시리야 신상 좀 찾아줘

네, 오늘의 신상은 #허쉬민트웨하스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우연히 세계 과자 할인점을 구경 갔다가 발견한 신상 과자가 있다. 민트 덕후인 저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매하고 말았다. 그 과자는 바로 허쉬민트웨하스이다. 허쉬도 좋아하고 민트도 좋아하기에 완전 취향저격일 수 밖에 없는 과자였다. 

 

 

 

 

상쾌한 민트 웨하스. 라는 말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서주 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었다. 서주 라는 브랜드 익숙하다. 서주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제품이 있다. 나는 서주 하면 초록색이랑 하얀색으로 섞인 포장지에 안에는 우유 아이스크림인 옛날 아이스크림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나는 세계 과자 할인점에서 구매했는데 cu나 gs25에서도 본 적이 있다. 가격은 1300원이다. 포장은 허쉬를 상징 하는 갈색과 민트를 상징하는 민트색을 섞어 누가 봐도 민트초코 과자 인 것 처럼 잘 표현했다. 

 

 

 

 

우리 나라 과자는 질소 과자로 유명하다더니 내용량은 63g 밖에 되지 않는다. 매우 작은 느낌이다. 아쉽다. 밀,대두,우유, 계란이 함유 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는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허쉬 민트 웨하스의 영양 정보이다. 작은 양이 330kcal 나 한다. 아마도 초코가 함유가 되어 있다보니 칼로리가 높을 수 밖에 없다. 나트륨 85mg 4% 탄수화물 40g 12% 당류 23g 23% 지방17g 3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4g 7% 이다.

 

 

 

 

과자를 열면 민트색이 나를 반겨준다. 안에는 민트색 포장지, 소포장으로 2봉지 나누어져있다. 내가 아는 웨하스는 나누어져 있지 않고 한 봉지로 크게 되어 있어서 불편했는데 이건 적당양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좋다. 

 

 

 

 

한 봉지 안에는 총 6개 정도 들어있다. 겉면은 허쉬 초코 과자이고 안에는 민트 크림으로 되어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얇은 편이다.

 

 

 

 

초코맛이 민트맛보다 더 강할 줄 알았는데 반대로 민트맛이 강해서 초코맛이 하나도 안느껴질 정도이다. 개인적으로 먹었던 민트 시리즈 중에 제일 강한 듯 하다, 과자를 먹으면 입 안이 텁텁하기 보단 상쾌한 느낌이 강하다. 민트 덕후인 나에겐 완전 취향저격 과자를 찾았다. 민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