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크라운 신상] 하임화이트, 하임초코

by sirifood 2020. 2. 17.
728x90
반응형

 

시리야 신상 좀 찾아줘

네, 오늘의 신상은 #크라운 #하임화이트 #하임쵸코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맛 평가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히고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이 신상을 찾으러 얼마나 많은 편의점을 다녔는지 몰라요 ㅠㅠㅠㅠ,, 그러다가 어제 또 다른 편의점을 방문했다가 있어서 너무 좋아 어찌할 바를 몰랐죠 . 게다가 2+1 행사 까지 하고 있어서 세 개씩 구입했어요. 제가 그토록 찾아 다녔던 신상은


바로 이 녀석들이에요.
크라운 신상으로 원조 화이트하임, 초코하임을 뒤집어서 만든 과자인데요. 대체 이런 생각은 어떻게 한 걸 까요? 인간의 아이디어는 어디가 끝인지,,

혹시 구매처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올려 놓을게요. 제가 구매한 곳은 #GS25 이에요.
가격은 1500원 원조랑 가격이 똑같은데 크기와 양이 한 없이 작아요.


믿기지 않는 사실이겠지만은 곽 안에 두 개가 전부에요. 가성비 정말 최악이구나

 


하임화이트 정보부터 말씀 드리자면 28g,153kcal
밀,대두,우유가 함유 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5g
당류 14g
지방 9g
포화지방 7g
플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2g

 

 


초코하임 정보는 28g ,153kcal
화이트하임과 똑같이 밀,대두, 우유 함유이고,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6g
당류 13g
지방 9g
포화지방 7g
플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2g


정말로 반대로 되어 있어요. 신기하네요.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겉 부분이 초코라 손에 집을 때 금방 녹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하임초코 단면
하임화이트 단면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 드리자면 초코하임, 화이트하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원래의 본연의 맛이 조금 나긴 하지만 본연의 맛을 많이 파괴했다고 봅니다.
본연의 과자는 바삭함과 맛 모두 완벽 했다고 보면
하임화이트나 하임초코는 단 맛이 강해서 금방 물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렇지만 맛이 없진 않아요.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하임화이트 하임초코

판매처: GS25 (2+1) 행사 중

가격:15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