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도 수원]빨강 부대찌개 꼬막 비빔밥

by sirifood 2020. 2. 21.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수원맛집 #빨강부대찌개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이번엔 휴무 겸 부대찌개 맛집을 다녀왔어요.

 

 

햄 폭탄 부대찌개로 유명한 이곳

#빨강부대찌개

 

로데오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게는 쉽게 발견할 수 있었으나 주차시설이 따로 없어서

주차장은 수원역 근처에다 대고 오느라고 힘들었어요.

 

 

안에 내부 인테리어는 과하지도 않고 깔끔함을 보여주는 인테리어에요. 매장 크기도 넓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네온 사인으로 이 집에 무엇을 파는지 한눈에 딱 알 수 있어요 ㅋㅋㅋㅋ

 

 

 

부대찌개의 매콤함도 조절이 가능해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매운 걸 못 먹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걸로 주문했어요.

 

 

이곳은 부대찌개랑 꼬막 비빔밥이 유명한가 봐요.

메뉴판을 보면 빨강 부대찌개랑 노랑 부대찌개가 있는데 직원분께 차이를 여쭤보니 노랑 부대찌개는 테두리에 햄 사리가 안 들어간다고 해요.

차이를 알고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빨강 부대찌개 2인과 라면 사리를 주문했어요.

 

 

 

 

 

기본 찬으로는 정말 간단하게 어묵볶음, 김치, 콩나물 이렇게 나와요. 부대찌개 집 밑반찬은 다 비슷한듯,,

콩나물은 나중에 부대찌개에 넣어 주시더라고요.

부대찌개 2인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밥 2공기는 제공이 돼요.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의 밥이었어요.

 

빨강 부대찌개 2인 (20000원)

 

여러분 비주얼 보세요..

저는 매번 부대찌개집 가면 햄 사리를 기본적으로 주문했었는데 여기는 따로 햄 사리를 시켜도 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햄 가득, 가운데에 올려진 치즈 하트, 센스가 넘쳐나는 부대찌개입니다.

 

 

부대찌개는 끓여가면서 먹어야 맛있는 거 아시죠?

 

 

 

먹다가 중간에 라면사리를 넣어 주었어요.

부대찌개 하면 라면 사리거든요.

 

먹다가 나와서 안 사실인데, 제가 가고 싶었던 햄 폭탄 부대찌개는 다른 곳이었더군요 ㅠㅠ

이곳도 맛있었지만 다음에는 원조 먹으러도 다녀올게요.

 

 

✅빨강 부대찌개 및 꼬막 비빔밥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32 1층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30 last order 23:00

 

주차: x

 

맛: 평범한 부대찌개 맛

 

가성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