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시흥 정왕동] 곱창 맛집을 찾았다 "원조황소막창곱창"

by sirifood 2020. 2. 24.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시흥정왕동맛집 #원조황소막창곱창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불타는 금요일에 비도 오고, 즐기기 위해 곱창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위에 막 찾다가 괜찮은 곳도 없고 ㅠㅠ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못다녀요...

다들 나갔다 오시면 손 발 꼭꼭 씻고 마스크도 꼭 쓰시고 예방 잘하세요..

 

 

 

정왕동은 처음 와보는 동네인 것 같아요! 오직 이 곱창을 먹기 위해 왔어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몇 대 정도 댈 수 있는 곳이 있지만 불금이라 꽉 차 있었기도 했고 저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마음 편안히 거기에다 대고 왔어요. 주차요금은 1시간에 2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바깥에 메뉴판이 적혀 있어요. 1층에도 적혀있긴 한데 안에 들어가면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리기도 하고 정신없게 주문을 받아서 저희는 가격도 모르고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층에는 가격표도 안적혀 있기도 했고 ㅠㅠ 천원 정도 비싼 국내산으로 먹었지요!

혹여나 드실 분들은 가격을 참고하시고 시키세요.

모듬도 좋지만 저희는 특별나게 곱창과 대창을 좋아해서 따로 따로 주문했어요.

 

 

 

 

이 곳은 시흥 화폐 시루가 사용 가능한 곳이에요. 시루는 경기도 시흥의 지역화폐 에요.

 

 

 

 

내부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테이블식 2층은 좌식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 1층에는 문 앞 쪽 테이블 자리 밖에 없어서 추울까봐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2층 자리는 단체 손님이나 회식하기에 좋은 것 같더라구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동치미랑, 곱창집에 가면 나오는 양파절임하고 간이랑 천엽이 나오고 콩나물국이 나와요.

 

 

 

 

 

 

먹음직 스럽게 생긴 파무침이랑 묵은지도 같이 나와요.

 

묵은지 정말 참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같이 간 친구에게 먹어보라고 권유 했는데 이건 그냥 먹는 건 아닌 것 같다며 ㅋㅋ

그냥 먹기엔 되게 시큼하다고 하더라구요. 알고 보니 곱창 가운데에 넣고 곱창 기름에 볶아 먹는 김치였어요.

 

 

 

 

곱창집 가면 기본찬으로 자주 등장하는 천엽과 간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게 말이 되나요!

딱 봐도 싱싱해 보여요. 저는 징그러워서 잘 못먹어서 또 먹어보라고 권유했죠 ㅋㅋㅋㅋㅋ

다음엔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간이 아삭하고 천엽은 부드럽다고 하더라구요.

 

 

 

 

반찬을 먹고 있으면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 곱창과 대창이에요. 염통 몇 개는 서비스인가봐요.

곱창 자르기 전에 불쇼를 해주셔서 동영상을 찍었는데 티스토리에는 안올라가네요 ㅠㅠㅠ

 

 

 

보기만 해도 황홀한게 침이 꿀꺽 나오는 비주얼이에요. 곱창은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바삭 익혀 먹는 걸 좋아하기에 좀 더 익혀줬어요.

 

 

 

 

 

 

곱이 가득찬게 금방이라도 튀어 나올 것 같아요.

 

 

 

 

 

빈틈없이 꽉 꽉 차있어요.

 

 

 

 

 

놀랬던 건 얘네들이에요. 여태까지 먹어 본 곱창들은 옆에 이렇게 붙어 있지 않았었는데 여기 곱창은 안에도 꽉 차있으면서 옆에도 붙어있더라구요. 이 거 입 안에 들어가는 순간, 고소함과 느끼함이 같이 공존하는데 예술이더라구요.

그야말로 예술 작품이 따로 없습니다.

 

 

 

 

염통도 대박이에요.

두꺼운 두께에 스테이크 같은 식감이에요.

 

 

 

 

 

 

 

대창 말씀드리기 전에 저는 대창 러버에요. ㅠㅠㅠ

다들 대창 씹을 때 입 안에 퍼지는 그 느끼함 아시나요ㅠㅠ

저는 대창 먹을 때 입술이 반들반들 해지는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있.었.어.요. 최.고.에.요.

 

 

 

 

 

 

 

곱창하면 마무리는 뭐다~?

무조건 볶음밥 먹어줘야죠! 볶음밥을 먹어야지 속 안에 있던 느끼함을 전부 없애주는 것 같다랄까,,

콩나물과 김가루를 넣고 볶아서 계란후라이 올려 주시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겠나요.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면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제 인생 곱창집이 있는데 인생 곱창집 이길 뻔한 곱창집은 여기가 처음이에요.

무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불타는 황소막창곱창

 

주소:경기 시흥시 옥구상가3길 21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오후 14:00 ~ 오전 02:00

 

주차: 가능은 하나 협소함

 

가성비 :⭐️⭐️⭐️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