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도 시흥]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추천/ 청춘조개

by sirifood 2020. 2. 24.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오이도맛집 #청춘조개이에요.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이번에 이웃 블로거님 블로그 글을 우연히 보고 맛있어 보여서 청춘 조개라는 곳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ㅋ

 

조개구이 맛집 #청춘조개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다른 조개구이집도 많은데 유난히 사람이 바글바글 했던 청춘조개 , 총 2층 으로 되어 있고,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찍을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다면 테이블 마다 간격이 좁아서 돌아다니기가 어려웠어요.

 

이웃 블로거님이 꼭 네이버 예악 하라고 말씀 해주셔서 네이버 예약을 하고 다녀왔어요.네이버 예약하면 알새우치즈크라탕과 멘보샤가 공짜이니 여러분들도 방문하시기 된다면 꼭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세요.

 

 

 

네이버에도 오픈시간 나와있기는 한데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유명인들이 왔다간 흔적의 맛집이에요.

알고보니 유명인들 뿐만 아니라 이미 오이도에서 많이 알려진 맛집이더라구요.

 

 

 

 

보통 조개구이는 가족 단위로 많이 오는데 조개구이를 먹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을테니 참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저희는 예약을 해서 따로 웨이팅은 하지 않고

바로 2층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메뉴는 조개구이가 메인이고 세트메뉴도 잘 되어있고, 식사 메뉴나 사이드 메뉴도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모둠조개 #가리비 #셀프해물라면 무한리필로 주문했고 가격은 1인당 29000원이에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이 이 정도의 가격이면 저럼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조개구이를 책임져 줄 연탄불이에요.

불이 약해지면 직원 분께 말씀 드리면 연탄을 또 추가해주시더라구요.

 

 

 

 

 

 

 

조개구이 익기 전에 먹으라고 주는 서브 메뉴라고 제육볶음이랑 떡볶이가 나오는데 솔직하게 말하면 맛은 있는데 자리만 차지하지 조개구이가 나오는 순간 잊혀져버려요 ㅋㅋㅋ

 

 

 

 

 

 

 

네이버 예약하면 주는 것들이에요.

둘다 조그맣긴 한데 공짜니깐 만족해 하며 먹었어요.

알새우치즈그라탕은 그냥 냉동새우에 버터랑 치즈랑 칠리소스 넣은 건데 아주 일품이었어요.

멘보샤는 조개구이집에서 기대할 맛은 아니지만 나름 새우가 실하다라고 생각했어요.

 

 

 

오늘의 메인 주문한 모둠조개가 나왔어요.

무한리필치고는 퀄리티도 뛰어나고 상태들도 매우 좋았어요. 치즈도 색깔 별로 올라가 있어서 알록달록 아름다운 조개의 모습이에요.

 

 

 

 

 

 

 

 

 

직원 분께서 키조개에 있는 걸 먹기 좋게 그릇에 담아주세요. 안에 파스타 면도 들어있고, 소스도 2개 각 각 다른 맛! 한 개는 바베큐맛, 다른 한 개는 칠리맛인데 제 취향은 칠리맛이 더 맛있었어요.

 

 

 

 

 

직원 분께서 키조개 구워주시면서 실수로 치즈 조금 흘리섰는데 죄송하다고 치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흑흑 감동 ,, 서비스 최고 ㅠㅠㅠ

 

 

 

 

 

 

 

다른 종류의 조개들도 올렸어요.

무한리필이다 보니 양 걱정도 안해도 되고 막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해물라면은 셀프라면코너에요.

게 다리나 홍합이나 파 같은 재료들이 따로 준비 되어 있어서 넣어먹을 수 있게끔 되어 있고, 냄비에 정수물 받아서 테이블에 가져다가 연탄불에 올려서 끓여먹으면 되는 형식이에요.

 

 

 

 

 

조개구이 먹다가 라면 먹으면 얼큰해서 더부룩한게 다 날라가구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이 라면이 얼마나 맛있었는지, 2개나 끓여먹었어요.

 

 

 

 

 

 

마무리는 석화! 석화는 껍질이 두꺼워서 튈 수 있어서 은박지에 싸주세요. 석화는 쎈불에 10분 정도 구워주셔야해요. 덜 익혀 먹다간 식중독 걸리니 잘 익혀 드세요 ㅠㅠㅠㅠㅠ

 

 

 

 

 

 

 

계산하고 나가려고 보니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더라구요. 식당에서는 퍼먹는 아이스크림만 봤는데 이런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은 처음이야 ,,

 

 

 

✅청춘조개

 

주소: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99-1

 

영업 시간: 매일 10:00 - 02:00 금요일 및 토요일 연장영업

 

주차: o

 

맛: ⭐️⭐️⭐️⭐️

 

가성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