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로그/시리FLEX

[캐논] 캐논포토프린터기 리뷰 CP1300 1탄

by sirifood 2020. 3. 18.
728x90
반응형

시리야 상품 좀 소개해줘

 

 

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캐논포토프린터기 #CP1300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늘은 맛집이 아닌 제품 소개로 인사드립니다. 제가 쓰는 제품은 아니고 선물 할 제품으로 이번에 캐논 포토 프린터기를 구매하게 되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쓰는 제품이 아니라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는 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우선 선물하기 전, 여러 포토프린터기를 봤는데 크기도 딱 적당하고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이왕 선물할 거 정품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제품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이 제품 "CP1300"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CP1300 본품과 엽서 크기의 용지 (108매) 세트 구성으로 되어 있는 것을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2~3일 정도 소요 되었고 가격은 산지 좀 된 거라 정확하게 기억이 나질 않아요 ㅠㅠ

 

 

본 박스를 열면 정품 보증서와 정품 등록하는 방법 등이 들어있습니다. 꼭 정품을 등록해야만 A/S를 해준다고 하니 정품을 등록하고 사용하세요. A/S 무료, 이 맛에 정품 사는 거 아닙니까~?

 

 

보증서 종이 들 밑에 보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냅니다. 색상은 흰색 ,핑크, 검정색이 있었는데 제일 무난한 검정색을 선택했습니다. 안 구성은 전원 어댑터와 전원 코드 그리고 사용 설명서도 들어있고, 사용 설명서 보시고 조립 하시면 됩니다.조립 방법은 누구나 보고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이 안에는 엽서 크기의 용지 108매와 잉크 카트리지 2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프린터에 최대 넣을 수 있는 용지 한계가 18장이라 18매씩 총 6묶음으로 들어있습니다. 

 

 

프린터기 조립한 모습이랑 엽서용지랑 잉크 카트리지입니다.

 

 

용지 크기는 다양합니다. 처음 사보기도 하고 선물하려고 하니 용지 사이즈 고르는데 되게 어려웠습니다. 엽서 크기가 무난할 것 같아서 엽서 크기로 선택하긴 했는데 나중에 사진 뽑아보니 잘리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용지 크기 고르실 때 이 점 참고하고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닐도 안뜯은 새제품,, 이 비닐 뜯을 때 쾌감 때문에 새 상품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때도 안타는 검정색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확인할 겸 사진도 인쇄 해봤는데 무엇보다 복잡하게 pc에 굳히 연결을 하지 않아도 핸드폰wifi로도 간단하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선명하고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사진 인쇄 속도도 빠르고 출력되는 장면이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습니다.  제일 좋았던건 선물을 마음에 들어해서 그게 제일 기뻤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포토프린터기 고민하고 계시다면 #CP1300 제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음 2탄에서는 사진이 나오는 과정과 결과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