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누리웰]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미니언즈 반숙계란

by sirifood 2021. 4. 20.
728x90
반응형

SNS 열풍을 끌고 있는 미니언즈 계란, 계란보다는 귀여운 미니언즈 케이스가 들어 있어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gs25에서만 판매한다고 하였지만 어느 gs25를 가도 쉽게 구할 수 없었고 포기하던 찰나에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알기론 gs25에서 판매하는 것은 구운 계란으로 알고있는데 쿠팡에서 구입할 때에는 반숙계란과 구운 계란 중 선택이 가능했어요. 구운 계란보다는 반숙 계란을 선호하는 편이라 반숙 계란으로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구 +미니언즈 케이스 1개 해서 7990원에 구입했어요. 편의점에서 감동란 구매해도 2구에 2000원 후반대였던 것 같은데 이 정도면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누리웰은 40년 역사 계란 브랜드로 생란, 가공란 등 다양한 계란 제품을 생산한 회사로 품질이 좋은 계란만을 골라 촉촉하게 삶았다고 하네요.

 

 

제품명: 미니언즈 반숙계란/ 계란 (국산) 99.5%

내용량: 400g (50gX8개입 /480 kcal)

식품유형: 알가열제품 (비살균제품)

냉장제품: (0~10도)

 

 

유통기한은 구매일로 부터 10일 정도 여유가 있고 귀여운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쿠팡에서 구입한 것은 미니언즈 표정은 총 네가지 표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랜덤으로 제공 돼요.

 

 

전자레인지 조리가 불가한 제품이니 주의하고 청변 현상 (계란 흰자의 황화수소가 노른자의 철분과 만나 열에 의해 거무스름해지거나 짙은 녹색으로 변하는 현상)은 계란의 성분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아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20mg 6%, 탄수화물 2g 1%, 당류 0g 0%, 지방 3g 6%, 트랜스 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170mg 57% 다른 제품에 비해서 콜레스테롤이 높은 편이에요.

 

 

구성은 반숙란 8구 미니언즈 케이스 1개가 들어있어요.

 

 

계란 알이 살짝 작아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계란 담을 때 없어서 거의 대부분 삶아서 비닐봉투에 담았었는데 이젠 그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대신 한 개 밖에 담지 못하지만? 네가지 표정을 모두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보안? 잠금장치도 있어서 계란을 넣고 뚜껑을 닫고 살짝 돌리면 계란이 빠지지 않아 깨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으악 너무 귀엽잖아? 평소에 계란 삶아 먹지도 않는데 앞으론 자주 삶아 먹을 것 같아요...

 

 

두 제품 다 열여봤는데 다행히도 두 개가 다른 미니언즈였어요. 블로그를 보니깐 여러 개를 구입해도 전부 똑같은 표정의 미니언즈 케이스를 받은 분들도 많던데 참 다행이었죠,

 

 

껍질이 지저분하게 까지는 것이 아니라 쉽게 잘 까져서 좋았고 흰자가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워 목 막힘이 없어 물이 없어도 많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안에는 제대로 된 반숙이에요. 감동란은 너무 짜던데 미니언즈 계란은 적당히 소금 간을 해 짜지 않으면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노른자 풍미를 제대로 살려 주었어요.

 

총 평⭐️⭐️⭐️⭐️

 

SNS 품절 대란 미니언즈 계란,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케이스는 쿠팡에서 구입할 경우 네 가지 표정이 있는데 랜덤으로 제공이 된다. 케이스에 한 개 밖에 담지 못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귀엽고 나름 보안 잠금장치도 되어있어 계란이 깨질 걱정은 없다. 마음 같아선 네가지 표정 전부 모으고 싶다만,,, 케이스 때문에 구입한 계란이지만 계란 맛도 기대 이상이었다. 감동란은 너무 짜던데 적당히 소금 간을 해서 짜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