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서울 망원동] 조카를 위한 핑크퐁 맞춤 케이크 /카페 여유

by sirifood 2020. 8. 31.
728x90
반응형

핑크퐁 맞춤 케이크/카페 여유

 

 

 

✅카페여유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 62-1 보아스빌딩

 

영업시간: 매일10:00~23:00 연중무휴

 

주차: 불가,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친절도:⭐️⭐️⭐️⭐️⭐️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요즘은 빵집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보다 레터링 케이크가 인기이다. 색깔의 조합 뿐만 아니라 감성이 넘치는 분위기에 케이크에 빠질 수 밖에 없다. 하나밖에 없는 조카 생일 8월. 조카 생일을 맞이하여 맞춤 케이크를 제작했다. 조카가 좋아하는 것은 아이들 세계에선 핫하고 핫한 핑크퐁 캐릭터. 요즘은 타요 버스나 자동차 관련된 것도 좋아하지만 핑크퐁을 더 좋아해서 생일파티 전체적인 분위기를 핑크퐁 컨셉으로 가자 라는 말이 나왔고 그렇게 폭풍 검색을 하고 원하던 핑크퐁 케이크를 발견해 카페여유 라는 곳에서 제작 성공했다. 예약 방법부터 후기까지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카페여유 주문방법 및 예약 후기이다. 카페여유 주문방법은 보틀케이크 주문 및 홀케이크 예약으로는 밑에 링크로도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카페여유" 라고 검색해서 주문이 가능하다. 나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고 주문했다. 한 시가 급해서 늦은 시간에 무릅쓰고 연락을 드렸는데도 하나 하나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원하던 이미지를 캡쳐해서 보내 드리니 가격도 상세히 설명도 해주신다. 케이크 종류로 블루베리 요거트, 오레오, 초코, 키위 바나나, 메이플 호두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애기가 먹어야하니 무난한 오레오로 구입하기로 한다. 다른 시트보다 오레오는 천원이 더 저렴하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예약한 케이크 픽업하는 당일이다. 시간 맞춰 오니 바깥에서 보이는 쇼케이스에 내가 제작한 케이크가 보인다. 망원동 카페 카페여유는 100% 동물성 크림만 사용해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으로 케이크를 전문으로만 판매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일반 카페처럼 운영되고 있다. 망원역과 마포구청역도 가까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주차는 인근에 공영 주차장이 있는데 공영 주차장에서 크게 멀지 않으니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될 것 같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1시까지 하고 있지만 지금은 코로나 2.5단계에 따라 8월30일부터 9월6일까지는 영업시간이 변경된다고 하니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8/30-31 이틀간 저녁 9시반 마감하며, 9시부터는 매장이용이 불가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9/1-6일까지는 9시마감하며 주말에는 30분정도 더 열려있을 수 있으나 추후 인스타로 자세히 안내!

 알고보니 수제 케이크 맛집이다. 레터링케이크가 아니어도 조각 케이크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자몽 얼그레이 케이크,초코 생크림, 레몬 생크림, 당근크림치즈, 초코크림치즈브라우니, 오레오생크림,녹차팥치즈크림, 오레오크림치즈 등 종류가 상당하다. 파베초콜릿도 판매하고 있다.

 케이크에 제공되는 초가 따로 있지만 기본 초보다는 귀여운 초가 좋을 것 같아서 구경하다가 꽃모양의 귀여운 초도 구입했다.

 2020년 8월 기준 망원동 카페여유 메뉴판이다.

 

음료 가격은 서울권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편. 요즘 비싸면 기본으로 6000~7000원 하는데 말이다.

 망원동 카페여유의 모든 케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케이크로 100%동물성 크림만 사용한다. 홀케이크 예약은 3일 전까지 해줘야 예약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미니(지름 12cm) ~6호(지름30cm)까지 제작가능하고 2~4단 케이크 주문시에는 일주일 전까지 말씀을 드려야 한다. 토퍼 및 투명박스 추가시 미리 말씀해주셔야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쏠리지 않고 무사히 들고 가는게 입무.

 하지만 쏠리고 말았다. 속상한 마음을 뒤로 한 채 열었는데 너무 귀여운 핑크퐁 케이크에 사르르르 녹아버림. 보낸 사진이랑 다르면 어쩔까 걱정도 있었지만 걱정할 것도 없을 정도로 너무 똑같았다. 핑크퐁 캐릭터와 아기상어, 엄마상어, 아빠상어 물고기 캐릭터는 먹는 것은 아니고 피규어? 물총?이어서 케이크를 다 먹고도 가지고 놀 수 있게끔 되어 있다.

 생크림은 동물성 크림을 사용하다 보니 부드러우면서도 크게 달지 않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일 수 있겠다. 안에는 내가 선택한 오레오가 들어 있고 빵이 있는데 빵이 퍽퍽하기 보다는 촉촉해서 우유 없이도 잘 들어가는 맛이면서도 오레오 맛도 진하게 나고있다.

보통 레터링 케이크하면 비주얼만 예쁘지, 맛있는 경우는 드문데 여기는 맛까지 괜찮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