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잠실, 송파구] 분식 맛집 추천/ 장미상가 "환희분식"

by sirifood 2020. 2. 25.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잠실맛집 #환희분식이에요.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ㅠㅠ 맛집 갈 시간이 없다보니 많이 늦어버렸어요. 제가 이번에 간 맛집은 롯데월드 갔다가 가고 싶었던 #잠실맛집 이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로 환희분식 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장미상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처음 간 저는 길을 헤맸어요. 장미상가 지하에 식당들이 많다보니 많이 복잡하더라구요 ㅠㅠ혹시 환희분식을 찾으시는 분들은 장미상가 B 쪽으로 가서 맨 끝 쪽으로 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쫄라가 유명한 듯 해요. 쫄라가 주 메뉴였고 면 류도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분식이라 그런지 가격은 많이 착한 편이에요.

저희는 왕쫄라와 환희볶음밥 그리고 계란 2개 주문했어요.

 

이 곳은 추억이 회상되는 그런 식당이었어요. 어렸을 적 학교 끝나고 분식집에 앉아서 떡볶이 먹었던 그런 모습이 상상 되면서 즐거웠어요. 아 참, 단무지는 셀프에요. 먹고 싶은 만큼 담아서 먹으면 돼요.

 

물은 얼음물이에요. 꽤나 목말랐던 우리에게는 오아이스 같은 존재였어요 ㅋㅋㅋㅋ 사소한 행복이었던 얼음물

 

환희 볶음밥 시키면 나오는 국물인데 유부도들어있고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맛은 가쓰오부시맛에 가까워요. 

 

환희볶음밥 (5000원)

 

이게 바로 환희볶음밥이라는 것이에요. 구성은 김가루랑 콩나물이랑 계란이 들어가고 체다 치즈 한장을 주시는데 치즈를 넣어서 마구 섞어서 먹으면 돼요.

 

 

체다 치즈 한장이 들어감으로 인해 중간 중간에 퍼지는 치즈향이 아주 예술적이었어요. 감칠맛 나는게 중독성 최고 👍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이었는데 정확하게 표현 한다면 돌솥비빔밥 먹는 느낌이에요! 정말로 똑같아요 ㅋㅋㅋㅋ

 

 

마지막은 밑에 누른 밥 긁어 먹는 재미가 한 몫 했어요. 눌러 붙은 건 무조건 긁어 먹어 줘야 하는 거 아시죠? 

 

왕쫄라 (4000원)

 

난생 처음 보는 비주얼이었던 왕쫄라였어요. 쫄면과 라면을 국물 없이 자작하게 떡볶이 소스에 볶아 논 맛이에요. 만두 한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달달하면서 뒷 끝 맛은 자극적인게 입 맛에 매우 잘 맞았어요.

 

 

 

만두는 당면 만두에요. 저 원래 당면 만두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이상하게 여기 당면 만두는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려서 맛있어서 2개 추가 해서 먹었어요.

 

 

라면과 쫄면을 한꺼번에 두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면의 식감부터 다른 라면과 쫄면이지만 이외로 잘 어울렸던 라면과 쫄면, 보통 분식집 가면 면 취향이 다른 친구끼리 가면 면사리로 고민 많이 하는데 여기는 그런 일이 없겠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떡이 들어있는 거라곤 쌀떡 2개 뿐이었지만 확실히 면 쟁이들은 환장할 메뉴에요. 떡쫄라를 시키면 떡이 많은 건 가봐요.

 

 

 

마지막 피날레로 떡볶이 국물에 계란 으깨서 먹었는데 역시나 아는 맛이 무섭다고 ㅠㅠㅠ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마무리는 이렇게 드셔야합니다 추천⭐️아니 이건 강추입니다.

 

 

✅환희분식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번길 104 장미 B상가 지하 1층 45호

영업 시간: 10:00~22:00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

주차: 0

맛:⭐️⭐️⭐️⭐️

가성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