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세모간식-세상에모든간식리뷰

[딕만스] 초콜릿 마시멜로우 : Dickmann's schoko strolche

by sirifood 2020. 6. 15.
728x90
반응형

시리야 간식 좀 찾아줘

네, 오늘의 간식은 #독일초콜릿 #딕만스 #초콜릿마시멜로우 #크림거품초콜렛 입니다.

 

✅Dickmann's Schoko Strolche

맛:⭐️⭐️⭐️

가격: 2800원 (해외직구)

구매처: www.euro00.com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1985년에 독일의 유명 초콜렛 회사인 storck에서 개발한 특이한 딕만스 초콜릿은 독일 유럽 외 전세계적으로 너무나 유명한 초콜렛이다. 출시 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어 독일하면 폼키스 초콜릿의대명사 슈퍼 딕만스라고 떠올릴 정도라고 한다. 나도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요즘 유튜브에서 "초코마시멜로우"라고 불리며 떠오르고 있는 간식이라 궁금해 구입해봤다.

 

 

딕만스 초코 마시멜로우 (2800원)

 

한국에서는 아직 없는 제품이라 해외 직구로 구입했다. 가격은 2800원이며 택배비는 9900원이다. 해외직구라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려 받을 수 있었다.

 

 

총 10개가 들어있다.

 

 

킬로줄이라고 표현되어 있는데 줄이 에너지의 국제 단위이다. 1761킬로줄/420칼로리

 

 

 

원조 슈퍼 딕만스에 비해 모양도 가듬어지고 사이즈도 작아진 제품이다. 크기가 작아지다 보니 한 입에 먹기에는 좋다. 해외 제품이라 포장에서 약간 기대했지만 포장이 정말 허술하다. 초콜렛 사이 사이 부딪힘을 방지하기 위해 플라스틱막이 있으면 좋았을려만 그것 조차 없이 초콜렛만 떡하니 놓여있다. 그렇다 보니 상태가 멀쩡한게 없이 다 깨져있다.

 

 

겉보기엔 두꺼운 총알 모양처럼 생겼다. 겉에는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으며맛은 밀크 , 다크, 화이트 3가지의 맛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두껍지 않고 얇은 초콜릿이며 씁쓸한 다크 초콜릿이 아닌 진한 맛의 초콜릿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속엔 마시멜로우라고 하는데 내가 알고있는 쫀득쫀득한 마시멜로우의 식감이 아닌 생크림같이 몽골몽골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다. 쫀득쫀득한 마시멜로우를 생각했어서 생각했던거와는 전혀 다른 식감이지만 이것만의 매력이 또 있다. 다크초콜릿과 퐁신한 생크림을 같이 먹는 맛이라고 해야할까나.

 

 

밑에는 웨하스처럼 과자로 되어있는데 눅눅하다. 하지만 과자가 있다보니 식감도 살아있어 좋다.

생각했던거와는 다른 초코마시멜로우의 식감이라 약간 아쉬울 뿐, 확실한건 한국에서는 먹어볼 수 없는 독특한 초콜릿임은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