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신상 음식&편의점 음식 리뷰

[CU 신상] 편의점 크림 파스타 : 명란크림파스타

by sirifood 2020. 6. 2.
728x90
반응형

시리야 신상 좀 찾아줘

네, 오늘의 신상은#편의점파스타 #편의점명란크림파스타 입니다.

 

✅명란크림파스타

맛: 기존의 맛⭐️⭐️⭐️

    우유와 치즈를 첨가시⭐️⭐️⭐️⭐️

가격: 2900원

구입처: CU 편의점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다시 돌아온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배달음식은 먹기 싫고 그렇다고 요리하기는 귀찮아 편의점 리뷰나 하자 하고 편의점을 무작정 향했다. 편의점신상이 얼마나 많던지, 요즘은 재미있고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 찾는데 재미가 있었다. 그렇게 한참 둘러보다 내 눈을 사로잡은 제품 하나가 등장했다.

 

CU 명란크림파스타 (2900원)

 

예전에는 명란에 특유한 향이나 생긴 것만 봐서는 가까이 하지도 않았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명란의 거부감이 사라졌다. 한일식품에서 나온 파스타로 명란크림파스타 뿐만 아닌 트러플오일파스타도 있다. 가격은 2900원으로 편의점에서 사먹기에는 가격이 좀 쎈거 같지만 파스타라고 생각해보면 가격은 나쁘지 않다고 본다.

 

 

고소한 명란이 함유되어 더욱 맛있는 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 영양정보이다.

총 480Kcal 총 내용량 108g

 

 

밀 계란 대두 우유 함유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나트륨 (식염) 섭취를 조절한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용기가 뜨거우니 조심한다.

 

 

내용물은 사리면과 명란마요소스 크림파스타분말 파스타후레이크가 있다. 사리면은 면 자체가 생면이다 보니 충전물이랑 같이 들어있어 열었을 때 시큼한 냄새가 나지만 상한 것이 아닌 옛부터 김밥에 식초를 가미하여 보존성을 높였듯이 본 제품에도 안전한 산미료를 소량 사용해 시큼한 냄새가 날 수 있다고 적혀있으니 안심하고 먹으면 된다.

 

 

분말 스프를 부어 보니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프 가루와 흡사하다. 버섯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1. 물 붓기: 용기에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먼저 넣고 뜨거운물을 하단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잘 젓는다. 저어보니 가라앉아 있었던 버섯 후레이크들이 올라오면서 분말가루도 잘 섞이고 있다.

 

 

2. 면 넣기: 면을 넣은 후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700W -2분 30초, 1000W -2분간 조리한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면 부었던 물이 스며들면서 파스타가 된다. 여기서 원래 방법으로는 3.명란마요소스를 붓고 골고루 비비면 완성이지만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 집에 있는 재료 우유와 치즈를 사용해 먹어보기로 한다. 우유와 치즈를 넣고 전자레인지 2분 30초를 더 돌린 후.

 

 

명란마요소스를 넣고 섞으면 완성이다. 명란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명란마요소스가 따로 포함되어 있다보니 넣지 않아도 된다.

 

 

면 자체는 잘 익었고 생면이라 그런지 부드럽게 잘 넘어가면서 흡수도 잘 되어 있어 따로 노는 느낌은 없다.

 

 

명란의 힘이 대단하다. 명란의 짭쪼름함이 전해지면서 향 비린내가 강하다. 그러면서 체다치즈와 우유까지 넣었으니 고소함은 당연 일품일 수 밖에 없다. 확실히 편의점 파스타라 다소 건더기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크게 남긴 하나 가끔 집에서 파스타가 머고 싶을때 방법도 간단하니 괜찮은 것 같다.

체다치즈와 치즈를 넣어 먹어봐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