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경기도

[경기 부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꿀 TIP , 맛있게 즐기는 법

by sirifood 2020. 5. 15.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아웃백에도 역사가 존재한다. 1980년대 크리스 설리반, 로버트 바샴, 팀 가논 그리고 트루디 쿠퍼라는 4명의 친구들은 요식업계에서 경력을 쌓아 자신들만의 레스토랑을 만들고자 하는 꿈 아래 의기투합을 하였고 1988년 캐쥬얼한 분위기에 질 좋은 스테이크를 내어 놓는 레스토랑이 플로리다 템파시에 문을 열었고 이 곳이 첫 번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다. 1997년 한국에 첫 번째 아웃백이 소개된 해. 국내 최초 단일브랜드 최대 매장. 최대 매출을 기록을 세우며 지금은 전국 8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2013년 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은 미국"zagat survey"는 2014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음식, 실내 분위기, 서비스 평가항목 모두에 최고점을 부여하였다고 한다.

 

 

친절함이 묻어있는 곳.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수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지만 그 중에 아웃백을 제일 선호한다. 서비스는 물론 맛이 보장되어 있기도 하고 다른 곳보다 할인혜택이 많기 때문이다. 내가 방문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부천역사점은 신한은행 건물에 있으며 대중교통으론 부천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정보는 이마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부천역사점 영업시간

12:00 ~21:30 (주문 가능 시간 12:00~21:00)

 

 

원산지 표지판.

 

 

2020년 4월 기준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천역사점 메뉴판이다.

나는 오랜만에 스테이크가 아닌 베이비 백립과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하였고 백립 사이드로는 고구마를 선택했다.

꿀팁1) 보통 직원 분들이 아웃백 블랙라벨 세트를 많이 권유하는데 런치 세트를 이용하면 그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꿀팁2) 기본으로 제공되는 수프 한개를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 텐더를 추가해 미니 치킨텐더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단, 샐러드로 변경하면 1400원이 추가되고 치킨 텐더 한 조각엔 2900원이다.

 

 

주문하면 부시맨 브레드가 나온다. 갓 구워져 나와 따뜻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다.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촉촉 그 자체에 망고 스프레드 버터까지 발라 먹으니 버터 맛이 강하게 나는게 풍미가 끝내준다.

꿀팁3) 다양한 소스를 부시맨 브레드와 즐겨라! 부시맨 브레드는 처음에는 망고 스프레드 소스만 제공이 되지만 블루치즈와 초코시럽, 있으니 따로 달라고 말해라!

 

 

바로 이어 수프가 나온다. 내가 선택한 수프는 양송이 수프. 아웃백 양송이 수프는 6시간 이상 푹 끓여낸 홈메이드 느낌의 크림 수프이다. 수프의 농도는 진하며 깊다. 양송이도 꽤나 많이 들어있어 어느정도 씹히고 있는 상태.

 

 

스프 한개를 샐러드로 변경해 만든 미니 치킨 텐더 샐러드이다. 비록 적은 양이지만 에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크기이다. 단 돈 43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치킨 텐더 샐러드를 그냥 시키게 되면 19900원 주고 먹어야 한다. 소스는 레몬딜비네가렛, 랜치 소스, 허니머스타드 등 다양하게 있는데 치킨 텐더 샐러드에는 허니 머스타드가 어울리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아삭아삭함 씹히는 시원한 양상추와 따뜻한 치킨텐더가 만나 조화가 잘 어울린다. 치킨텐더 자체는 지방기가 없는 살코기인데도 불구하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고 있다.

 

베이비 백립 550g (39900원)

 

베이비 백립 400g 이 35900원이라 4000차이 밖에 되지 않아 많은 양으로 선택, 하지만 두 분에서 먹는거면 작은 사이즈를 추천한다. 뼈대가 크기도 하고 다른 것도 먹어야 하니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었다. 기본 베이스로 발라져 있는 소스 자체가 달콤 하면서도 약간 새콤한 맛도 맴도는게 매력적이다. 고기 자체는 뜯기 좋게 잘 되어 있고 부드럽다. 가끔 잡내가 나던데 이번에 먹었을 때는 잡내가 나지 않았다.

 

 

사이드로는 볶음밥, 통 고구마, 감자튀김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내가 선택한 사이드는 통 고구마. 계피 맛이 맴돌면서 고구마 자체도 달고 살살 녹는다.

 

투움바 파스타 (22900원)

 

꿀팁4)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하게 되면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추가해라 ! 소스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투움바 파스타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완전 호, 극호이다. 면 굵기는 넓적한 면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따로 바꿀 수 있다. 새우와 버섯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소스 자체가 파마산 치즈와 크림 소스로 만들어져 입 맛을 돋게 한다. 먹다보면 느끼할 수가 있는데 느끼한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겐 매콤한 투움바 파스타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전달하는꿀팁5)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앱을 다운 받아 부메랑을 가입하면 코코넛 쉬림프가 무료로 제공되니 즐겨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천역사점

주소: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

영업시간:12:00 ~21:30 (주문 가능 시간 12:00~21:00)

주차: 가능 (이마트 주차장 이용)

맛:⭐️⭐️⭐️⭐️⭐️

친절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