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서울특별시

[맛집 리뷰] 홍대 꼬치 오마카세 야키토리 나루토

by sirifood 2022. 6. 16.
728x90
반응형



홍대에서 먹기 어렵다는 야키토리 나루토! 술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의 꼬치가 궁금해서 예약하고 방문했다.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 주말에는 3시와 4시에만 예약이 가능하다. 늦은 시간에 먹고 싶은 사람들은 예약은 불가하고 무조건 대기를 해야한다. 웨이팅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매장 이용 시간도 정해져 있다.






야키토리 나루토는 일본식 야키토리 특수부위 전문점으로 오마카세 쿠시코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나루토에서는 오마카세 3종, 5종, 7종의 꼬치로 구성되며 고객 한 분당 쿠시코스 1가지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우리는 5종으로 주문했고 나루토 이 곳의 추천 메뉴인 고등어 솥밥도 같이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는 물수건과 꼬치가 올라갈 도마, 기본 안주로 생강과 피넛..? 이 준비되어 있다. 정갈하고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는게 기분이 좋았다. 무엇보다 여기 직원 분들이 상냥하고 친절했다. 평점 높은 곳은 다 이유가 있어!





모든 꼬치가 만들어지는 곳이다. 여름에는 너무 더우실 것 같다..





첫 번째 꼬치가 나왔다. 59초 츠쿠네 하는 꼬치인데 59초 내로 기름이 굳어지기 전에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59초 츠쿠네다. 59초 안에 먹으려고 하니 괜히 마음만 조급해지고 ㅋㅋㅋㅋ 그치만 맛은 정말 있다. 한 입 먹는 순간 육즙은 뚝뚝 떨어지고 살살 녹는 맛이다. 블로그에서 봤을 때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했는데 궁금증 해결☺️






두 번째 꼬치는 삼겹새우말이. 제일 아는 맛일 것 같아서 기대 안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다. 새우가 통통해 새우 살이 씹히고 삼겹살은 새우에게 죽지 않고 삼겹살 역할을 그대로 해주었다.





세 번째 꼬치는 닭안심 꼬치에 와사비를 올려 주었다. 안심은 닭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불 맛도 적당히 느껴지면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와사비를 곁들여 알싸함도 있었다.






네 번째 꼬치는 염통 꼬치다. 염통 꼬치를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이렇게 생염통은 처음 먹어본다. 통통해서 씹는 게 재미가 있었고 쫄깃쫄깃했다. 가장 맛있었던 꼬치랄까?





나루토에서는 사와라는 술을 판매한다. 사와라는 술은 가볍게 과일주라고 생각하면 될 듯, 단품으로도 있지만 여러 개를 맛 볼 수 있는 샘플러 4종 사와를 주문했다. 배, 한라봉, 블루레몬, 석류 맛이고 시럽을 넣은 것 같지만 인위적인 맛은 잘 안 느껴졌고 오히려 진해서 맛있었다. 알코울 맛도 물론 느껴지긴 하지만 술을 못 하는 사람들은 사와 괜찮은 것 같다.







술을 어느정도 먹다 보니 고등어 솥밥이 나왔다. 특제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고등어에 간이 따로 되어 있어 특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됐다.






뼈가 없어 먹기 편안했고 살이 펵펵하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다. 그리고 비린내는 하나도 없음,,, 꼬치집에서 고등어 솥밥이 맛있으면 반칙 아닌가요..?






밥에 당근과 파 정도 들어있고 밥에도 간이 되어 있었다. 고등어 살 으깨서 밥이랑 비벼 먹으면 별미! 생선 구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메뉴~ 꼭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