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세모간식-세상에모든간식리뷰

[CJ]냉동식품 추천/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by sirifood 2021. 1. 14.
728x90
반응형

 

고메에 푹 빠져버렸어요. 여러 냉동식품을 먹어 봤지만 고메가 제일 냉동식품 같지 않고 맛있어요. 포테이토핫도그와 중화짬뽕에 이어 이번은 크리스피 양념치킨 리뷰를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뼈없는 순살 치킨이며 냉동 보관을 해야 합니다. 총 550g으로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400g, 양념치킨 소스가 150g입니다.

소스 별도 포장으로 즉석에서 부어먹고 찍어먹고!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겠어요.

뒷면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과 조리 및 해동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닭고기,땅콩,대두,밀,토마토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리 및 해동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가 나와 있습니다. 저는 여기 나와 있는 방법 말고 기름에 튀겼습니다.

구성은 이렇습니다.

한 봉지를 모두 뜯은 양 입니다.치킨의 양은 크게 많지는 않아요. 둘이서 먹기엔 부족할 것 같고 혼자서 먹기에 딱 좋을 정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로 튀겨 줍니다.

양념소스는 해동 된 상태에는 전자레인지레 10초 정도 돌리면 된다고 해요. 저는 넉넉하게 15초 정도 돌렸습니다.

잘 튀겨진 치킨에 양념소스를 부어주면 완성! 반반을 먹으려고 일부러 반만 뿌려 줬습니다.

비주얼만 봐서는 타 브랜드 치킨 집에서 파는 순살치킨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예요.

양념치킨 소스를 자세히 보니 땅콩 같은 견과류가 들어있어요. 저는 이 견과류가 들어가 씹는 맛이 있어 심심하지 않았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더라고요.

후라이드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피라고는 전혀 찾아 볼 수 없어요.

양념 맛은 옛날 양념치킨 소스맛과 흡사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자극적이지도 않은 소스의 맛이라 아이들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를 넣어 드시거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양념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조금만 사용하고 여분은 보관했다가 나중에 사용해도 되고 치밥으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치킨 자체에도 간이 되어 있어 양념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심심하진 않아요.

속살도 가득 차 있는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야식으로 간단하게 좋을 것 같아요.

 

7000원~8000원 가량인데 양을 생각해보면 가성비는 살짝 아쉬운 편에 속한다. 혼자 먹기엔 적당한 양이고 둘이서 먹기엔 부족할 수도 있는 양, 냉동식품 치고는 치킨에서 잡내는 나지 않고 있고 속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치킨도 치킨이지만 내가 놀랬던 부분은 땅콩 디테일이 들어간 양념 치킨 소스, 땅콩이 들어가 고소한 맛도 나면서 심심하지 않았던 것 같다. 양념 소스는 옛날 치킨 양념소스와 흡사한 맛이며 달콤매콤한 맛으로 아이들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