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세모간식-세상에모든간식리뷰

요즘 내가 빠진 과자 /Flipz 플립즈 화이트 퍼지

by sirifood 2021. 6. 18.
728x90
반응형

 



저번에 쿠팡에서 Flipz 밀크 초코 맛을 구매하고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세계과자 할인점 갔다가 화이프 퍼지맛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어요.




90g 435kcal 초콜릿과 프레첼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화이트퍼지코팅 66% 프레첼 34%함유되어 있고 초콜릿 과자라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게 좋아요.



유통기한은 구매 일로 부터 5개월 정도 여유가 있어요.



이 정도 담아 줄거면 포장지 왜 크게 만들었는지,, 양은 몇 개 안 들어있어요.



진정한 단짠 아닌가요! 프레첼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짭쪼름하고 화이트 초콜릿은 불량식품이 아닌 고급스러운 화이트 초콜릿였는데 두 개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밀크 초콜릿도 맛있게 먹었는데 밀크 초콜릿 맛에 프레첼의 짭짤함이 묻히는 느낌이었다면 화이트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