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인천광역시

[인천 남동공단] 인천 3대 떡볶이 "남동공단 떡볶이"

by sirifood 2020. 2. 20.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 #인천떡볶이맛집 #남동공단떡볶이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천인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 #남동공단떡볶이 입니다.

 

 

 

 

남동공단 떡볶이 주차장은 상가에 가게가 딸려있어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때에는 평일 점심 12시 전에 방문을 했는데도 자리가 없어요.

즉, 주차장이 여유롭진 않다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운좋게 마지막 자리를 획득 했고 제가 자리에 앉은 다음 웨이팅은 계속 됐어요.

 

 

 

 

유명인들도 왔다가는 #인천3대떡볶이 맛집 남동공단떡볶이

 

 

 

 

남동공단떡볶이 영업시간이에요.

 

평일 : 오전 7시~오후 7시

토요일 (공휴일 포함) : 오전 7시~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가게 내부에서 어릴적 먹었던 분식집의 느낌이 느껴졌어요.

세월이 흘러가는 분식집의 모습이랄까.

가게 내부는 좁아요.

 

 

 

 

물과 국은 셀프 서비스이에요.

물 앞에 바로 자리 잡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자리 마다 테이블에 수저 젓가락이 배치 되어있어요.

 

 

 

 

남동공단 메뉴판이에요. 가격좀 보세요.. 요새 이 가격이 말이 됩니까?

너무 저렴해서 두명에서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만두, 순대, 떡볶이, 쫄면 이렇게 주문했어요.

4개나 주문했는데 만원도 안넘는 9500원 밖에 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쫄면 (3000원)

 

 

분식이라 회전율이 빨라서 음식 나오는 속도는 빨라요.

야채가 없어서 오잉 하고 있었는데 밑에 콩나물이랑 양배추가 들어있었어요.

쫄면은 소스가 새콤달콤 하니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 (2000원)

 

남동공단 떡볶이는 걸죽하지는 않고 묽었고 국물 떡볶이 처럼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어렸을 때 학교 다닐 때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었던 떡볶이 맛이 떠오르는 추억의 맛이었어요.

 

 

 

 

쫄깃 쫄깃한 떡이 일품이에요.

 

 

 

분식 하면 빠질 수 없는 순대랑 만두에요.

순대 냄새 하나도 안나고 탱글탱글 해서 맛있었고 만두는 6개 정도 작은 양이 나와서 아쉬웠지만 만두피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배고픈 우리는 둘이서 4가지 메뉴를 해치웠어요.

간만에 맛있는 분식도 먹고 추억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가격이 이렇게 까지 저렴한 분식점이나 식당을 요새 찾기 힘든데

저렴한 가격이라서 맛이 떨어지나 했는데 혹시나 했던 걱정이었고 식당 안에 음료수가 따로 판매 하지않아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아쉬웠어요.

 

 

 

 

 

✅남동공단 떡볶이

 

주소: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영업시간: 평일 07:00 - 19:00 토요일, 공휴일 07:00 - 17:00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가성비:⭐️⭐️⭐️⭐️⭐️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