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충청북도

[청주 상당구] 성안길 맛집 "043 BAO"

by sirifood 2020. 2. 27.
728x90
반응형

시리야 맛집 좀 찾아줘

 

네, 오늘의 맛집은#성안길맛집 #연어주먹초밥 #043BAO 입니다.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늘은 바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만식 요리 전문점이에요.

 

 

그곳은 바로 043 BAO

043 BAO 간판 뜻이 정말 궁금했는데 같이 간 친구가 043 이 무슨 뜻인지 아냐고 물어보길래 뭔데?라고 물어보니 043은 청주 지역 번호라고 하더군요. 이렇게 청주 지역 번호 하나 배웠네요. 지역 번호를 따서 가게 이름을 지었나 봐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식당 안에는 사람이 북적북적이었어요.

웨이팅은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식당인데 다행히 웨이팅은 하지 않았어요.

내 목표는 대창 덮밥을 먹으러 간 거였는데 ㅠㅠㅠㅠㅠ일시적인 품절로 인해 아쉬운 마음으로 연어 주먹 초밥, 멘보샤, 항정살 덮밥을 시켰어요.

 

연어 주먹 초밥 (10000원)

 

제일 먼저 나온 연어 주먹 초밥이에요. 세 조각에 10000원이면,, 한 조각에 대략 삼천오백 원 돈이군요? 하지만 연어 크기가 어마 무시 해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부른 정도의 크기였어요.

대만 전문 음식점이라 달라도 뭐가 달랐어요. 간장 소스 같은 게 달콤하고 연어가 두꺼워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항정살 덮밥 (10000원)

 

항정살 덮밥이 이어서 나왔어요.

사실 항정살 덮밥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예상 이외로 너무 맛있었어요.참기름 고소한 향이 깊게 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아기들이 먹어도 부담이 없을 맛이에요. 아마 아기 입맛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멘보샤 (9000원)

 

마지막으로 멘보샤

그토록 먹어보고 싶었는데 멘보샤가 있길래 여기서 처음으로 멘보샤의 맛을 보게 되었어요.

가격이 비싼 격이었는데 보통 다른 곳에도 멘보샤 가격은 이 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첫 입은 기름진 맛이 가득하고 새우 살도 씹혀서 맛있었는데 느끼해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043 BAO

주소: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 361번 길 32

영업시간: 주말 12:00 - 21:00 평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 주변에 평행 주차하면 돼요.

인스타:http://www.instagram.com/searingroom

가성비:⭐️⭐️⭐️⭐️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