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배달 맛집

[배달 음식] 내가 정말 좋아하는 로제떡볶이 맛집/배떡

by sirifood 2020. 12. 14.
728x90
반응형

배떡

 

시국이 시국인지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슬프게도 배달 음식과 포장 음식 뿐이네요ㅠㅠ 그에 맞게 오늘은 배달음식 중에 제가 평소에 즐겨 먹는 로제떡볶이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그 곳은 바로 배떡! 배달 전문점 떡볶이라해서 배떡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김민경씨께서 맛있게 드신 이후로는 동네마다 한 개씩 생기면서 배세권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하네요. 다들 배세권에 살고 있으신가요?

 

 

2020년 12월 기준 배떡 시흥신천점 메뉴판이다.

 

메뉴부터 살펴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소곱창떡볶이, 로제떡볶이, 분모자떡볶이, 우삼겹떡볶이,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에요. 인분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더 추가됩니다. 튀김이나 더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더 자세한 것은 배달의민족 배떡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떡볶이에 매운맛단계를 선택할 수 있어요. 순한맛, 보통맛, 매콤한맛, 매운맛,아주 매운맛이 있으며 로제는 조금 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토핑은 떡볶이 종류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들어가고 있는데 제가 주문란 로제떡볶이는 계란1개 비엔나 2개 베이컨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단 1-2인분 기준 입니다.)

 

 

저는 로제떡볶이 (1-2인)에 순한맛, 떡은 밀떡으로 주문했고 야끼만두 3개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야끼만두 2개 더 받았어요.

 

 

원산지 표시는 영수증에 기재가 되어있습니다.

 

 

배달 주문 후 같이 먹을 주먹밥도 만들어 놨어요. 날치알과 참치로만 만들었습니다.

 

 

배달은 40분 이내로 온다고 연락이 왔고 시간 내에 도착했습니다.

 

 

로제떡볶이 1-2인분 순한맛 (9000원), 야끼만두 3개 (2000원)

로제떡볶이,야끼만두,주먹밥까지 세팅완료.

 

 

단무지를 주시네요. 단무지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먹을 수 있죠.

 

 

1-2인분인데도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별로 없어 보이는데 실제로는 용기가 깊어서 먹어도 먹어도 떡이 계속 나와요. 그렇다보니 덜어 먹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안에는 베이컨,

 

 

떡 종류도 쌀떡과 밀떡 누들밀떡 분모자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배떡은 누들떡이 유명해요. 떡은 말랑말랑 씹히고 밀떡이다 보니 로제소스가 안에까지 잘 스며들어있습니다.

 

 

계란. 계란은 다 먹고 마지막에 으깨 먹을 것이니 끝까지 봐주세요.

 

 

비엔나가 들어있어요. 비엔나는 좋은 소세지를 사용하고 있어 고급진 맛이 나요. 칼집이 되어있어 안에까지 로제소스가 잘 배어있습니다. 1-2인분에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2개 밖에 들어있지 않으니 비엔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가해서 드세요.

 

 

소스는 로제파스타와 떡볶이의 중간맛? 일단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꼭 드셔봤으면 좋겠는 메뉴입니다. 꾸덕함은 물론 크리미해서 부드럽게 넘어가고 있으면서도 고소해요. 매콤한 떡볶이 소스로 인해 크게 물리지도 않는 맛입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왔는데 유난히 이 날 따라 기름쩐내가 좀 심하게 났어요.

 

 

안에는 당면으로 꽉 차 있습니다.

 

 

야끼만두 맛있게 먹는 방법.

 

 

로제 소스 듬뿍 찍어 먹거나

 

 

안에 떡 넣어 먹기.

 

 

만들어 놓은 주먹밥도

 

 

로제소스를 찍어 먹었습니다.

 

 

삶은계란과 국물이 있는 떡볶이는 꼭 이렇게 먹어줘야해요.

 

 

마구 마구 으깨서

 

 

한 입. 떡볶이 소스에 그냥 으깨 먹는 계란도 맛있지만 로제소스라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이 더 좋네요.

 

다른 로제떡볶이도 먹어봤지만 배떡 로제떡볶이가 원탑. 1-2인분을 주문했지만 꽤나 많은 양, 베이컨이나 소세지 양은 적지만 떡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온다. 순한맛을 시켜도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 크게 물리지 않는 맛에 꾸덕함은 기본이고 크리미해서 고소하고 부드럽다.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봤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