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리맛집/배달 맛집

[배달음식] 청년다방 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

by sirifood 2020. 9. 2.
728x90
반응형

청년다방 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

 

 

✅청년다방 시흥은행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은행로 173번길 7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오후 9:40 연중무휴

 

배달 가능 지역: 은행동, 대야동, 은계찌구,신천동,미산동, 매화동, 포동, 계수동

 

가성비:⭐️⭐️⭐️⭐️

 

맛: 차돌 떡볶이⭐️⭐️⭐️반

    버터갈릭 감자튀김⭐️⭐️⭐️반


안녕하세요. 시리에요.

 

오늘은 배달음식이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다 싶더니 순식간에 심각해져 2.5단계까지 간 지금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게 가장 좋다.코로나 때문에 2020년은 헛으로 날려버렸지만 언제까지 날려버릴 수는 없으니, 답답하겠지만 모두 한 마음으로 힘을 내서 끝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그래서 고민하고 주문한것은 청년다방 떡볶이이다.

 청년다방은 차돌 떡볶이로도 유명하지만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유명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같이 주문하는 편, 나 또한 차돌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있는 세트로 주문하였고 배달은 40분 걸린다고 했는데 40분 보다는 더 빠르게 도착했다.

포장지를 뜯어보니 이런게 들어있다. 청년다방 떡볶이를 배달로 주문했을 때에 조리된 떡볶이만 먹었는데 다음 번에는 재료 포장해서 직접 끓여서 먹어봐야겠다. 조리된 떡볶이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가서 먹는 것보다는 못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재료를 포장해서 가서 먹는 것처럼 먹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듯.

 영수증에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다.

 차돌세트 (차돌떡볶이+감자튀김+쿨다방) (20000원) 배달비(2000원)

차돌 떡볶이과 감자튀김이 같이 있는 세트로 주문했다. 차돌떡볶이는 중짜리로 2~3인 정도가 먹을 수 있는 양이고 맵기는 기본맛과 매운맛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쿨다방도 파인애플맛과 복숭아맛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기본맛과 쿨다방은 파인애플로 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오는 편이다.

 차돌과 만두튀김은 이렇게 따로 담아주셨다. 만두튀김은 떡볶이에 넣어 놓으면 눅눅하게 되고 차돌을 미리 넣어 버리면 국물이 없어지는 상황이 발생하니까 이렇게 따로 담아주신 것 같다.

 감자튀김은 이렇게 봉지에 담아주셨고 버터갈릭 소스도 따로 포장되어 온다. 단무지도 같이 오고 있다.

 포장지를 뜯어서 가서 먹는 것 처럼 ? 접시에 담아본다.

 떡볶이부터 먹어보자, 떡은 일반적인 떡이 아닌 길다란 떡이다. 취향껏 길다랗게 먹어도 되고 잘라서 먹어도 된다. 두께감이 조금 있어 씹는 맛이 좋다.

 메추리알도 몇 개 들어있고

 적은 양이지만 라면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들어있다. 배달로 먹는 거라 살짝 불어있기도 하다.

 오뎅은 일반적인 오뎅이다.

 차돌은 불향이 상당히 올라온다. 잡내는 나지 않고 떡볶이 안에 넣기 전에 그냥 먹었을 때에는 아무것도 간이 되어있지 않아 심심한 맛이었는데 떡볶이에 넣는 순간 맛이 변해버린다.

직접 가서 먹는 것보다는 못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달 퀄리티가 이 정도면 나름 만족한다. 기본맛은 어른과 어린이 누구든지 먹을 수 있는 맛으로 감칠맛도 있으면서도 텁텁한 맛이 남는다. 대중적인 맛이기도 하다. 여러 사리가 들어있다 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감자튀김은 햄버거집에서 판매하는 감자튀김이 아닌 두꺼운 감자튀김이다. 하얀색 가루가 기본적으로 뿌려져 있고 따로 주신 노란색 소스를 부어본다. 감자튀김은 바삭함이 생명인데 약간의 눅눅함이 있다.

 은은하게 퍼지는 마늘향과 버터향이 좋다. 마늘과 버터의 조화를 이루면서도 크게 느끼하지 않기도 하고 자극적인 떡볶이와의 조합도 좋다.

직접 가서 먹으면 맛있는 청년다방인 것을 알아서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

반응형

댓글